아이구 우리 시그마는 마리야 폭격에 버티질 못하네
우리 시그마 궁써본지 얼마나 되었나?
아이구 아이구 이제 특수기 1번 쓰고 가버리는구나
아이구 우리 샤오린도 마리야 폭격에 버티질 못하네
강소영과 함선 2스에도 살아남는 우리 샤오린
아이구 아이구 마리야 폭격에 가버리는구나
아이구 아이구 마리야 1밴의 시대는 오는가?
아이구 우리 시그마는 마리야 폭격에 버티질 못하네
우리 시그마 궁써본지 얼마나 되었나?
아이구 아이구 이제 특수기 1번 쓰고 가버리는구나
아이구 우리 샤오린도 마리야 폭격에 버티질 못하네
강소영과 함선 2스에도 살아남는 우리 샤오린
아이구 아이구 마리야 폭격에 가버리는구나
아이구 아이구 마리야 1밴의 시대는 오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