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각등이+각힐 있을떄 접었는데 1주년 보상 딱 중복 저거 2개만 줘서 1차로 꼬운데


현질해서 천장 20뽑남기고 각서윤까지 뽑았는데 이터니움이 왜 일퀘만 돌려도 바닥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