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21280024?mode=best&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A0%84%EB%8B%B9%204&p=1 훠훠펀치 변수야 세이브로드 신공 쓰면되고 ㄹㅇ 4-3부턴 풀오토로 돌림 ㅅㅅ하다 진짜
https://arca.live/b/counterside/21280024?mode=best&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A0%84%EB%8B%B9%204&p=1 훠훠펀치 변수야 세이브로드 신공 쓰면되고 ㄹㅇ 4-3부턴 풀오토로 돌림 ㅅㅅ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