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기준 디펜더는 누구먼저 키워야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2-26 04:55: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79530 디펜더도 선택지가 웰케많아;;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죽지않고 2021-02-26 04:55:40 뭐 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4:56:44 *수정됨 스트롱홀드 관리국방패병 하운드 아이리?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26 04:57:04 관리국 1순위 펼쳐보기▼ 고슴도치 2021-02-26 04:55:50 하운드, 아이리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4:55:54 너가 뭐가 있는지 알아야 알려주지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4:57:20 스트롱홀드 관리국방패병 하운드 아이리?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4:57:53 구관방 아이리 하운드 ㄱ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4:58:32 3명다 키워야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4:58:48 어짜페 3명 다 먹는핵 다르자너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6 04:56:29 각힐 있으면 각힐 없으면 아이리 펼쳐보기▼ 소하 2021-02-26 04:57:48 각힐 관방 하운드 아이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올랐네 캬루루룽 2021.02.26 36 0 건틀렛 이번 주 니가와 엿같은 이유 [2] 집나간집주인 2021.02.26 98 0 트로피 걍 막써도 됨? [1] ㅇㅇ 2021.02.26 55 0 뉴비인데 왜 올라갈수록 오픈덱이 안보이지 ㅇㅇ 2021.02.26 48 0 뉴비 군수 1-4만 계속 돌리고있는데 [2] ㅇㅇ (116.41) 2021.02.26 129 0 대적자 각유나 vs 각수연 누구주는게 나음? [5] 느아쁜놈 2021.02.26 114 0 ~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X) [5] 죽지않고 2021.02.26 98 4 다이브 40층넘ㄴ어가니까 급격히썌지네 [1] 머선 2021.02.26 52 1 공익한테 최지훈+솔저 붙여주면 좋아죽음 물리법칙 2021.02.26 43 1 아이리 하운드같은 r캐들도 스킬 다 마스터해야함? [3] ㅇㅇ (119.192) 2021.02.26 73 1 와 정보군수 개많이주네;; ㅇㅇ (183.98) 2021.02.26 65 1 이거 오늘 유저수 맞음? [98] ㅇㅇ (221.145) 2021.02.26 4183 103 접을때 협력전 끝나기전 접는게 낫냐 끝나고 접는게 낫냐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6 68 1 35렙 선택권 알렉스 vs 에델 [4] 초식 2021.02.26 112 1 선택장애 하나 골라줘 리트 (보기편하게 수정) [5] 발바닥 2021.02.26 129 1 아 비추요정이구나 Q3 2021.02.26 35 1 하여간 파딱들 저저 으으윽 2021.02.26 36 0 걍전당보딱템에튜바박아야지 [2] 찌리찌리 2021.02.26 54 0 갑자기 비추요정 왔네 [6] 죽지않고 2021.02.26 119 -21 리세계 사기 넘모 힘들다 [11] ㅇㅇ 2021.02.26 124 1 각유나 스충셋맞췄다 ㅋㅋㅋㅋㅋㅋ [29]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1951 42 1주년뉴비 100넘게 질럿는데 왜 합리적인소비인거같지? [4] ㅇㅇ (175.115) 2021.02.26 108 0 아레나 4에서 머리터져서 미안하다... [4] 말랑말랑조랑말 2021.02.26 98 0 뉴비기준 디펜더는 누구먼저 키워야함? [11] ㅇㅇ 2021.02.26 101 -1 건틀렛 이것이 각힐이다 [2] ㅅㄴㅇ 2021.02.26 121 0 ✋질문 뉴비 대적자셋 각유나 주면대여? [2] E2KylhMD 2021.02.26 109 -1 ✋질문 수시 채용 돌릴만 해? [4] 에시온 2021.02.26 128 -6 건틀렛 와 첨으로 플래4 찍었다 ㅋㅋㅋㅋ [4] ㅇㅇ 2021.02.26 94 0 야누스 로자 없어도 공군덱 만들수 있음 [14] 집나간집주인 2021.02.26 143 3 내가 채용권 200개있는데 2중천장일때 [8] ㅇㅇ 2021.02.26 101 0 전당4-2 훠훠펀치 씨바 [13] ㅈㅇㅈㅎ 2021.02.26 1339 23 ㄴ개추드림 [2] 파이리몬 2021.02.26 49 -1 스킨 마감까지 4일남았네 [1] ㄷㄹ파 2021.02.26 44 0 힐데 못잡겠는데 꿀팁 좀 [13] 밤비 2021.02.26 107 0 방어력좋음?? [6] ㅇㅇ 2021.02.26 111 0 야누스 로자 없으면 공군덱 못만듦? [14] 참치볶음밥 2021.02.26 184 0 캐릭터 스펙찍어서 올리는거두 안댐? [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84 0 건틀렛 니가와 존나 많네 미친새끼들 ㅋㅋ [2] ㅇㅇ 2021.02.26 126 0 업중에서 가장 악몽이었던건 업라이노였음 [2] ㅇㅇ (122.32) 2021.02.26 87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수램 2021.02.26 81 0 ✋질문 나나하라 시리즈 키워도 뎀? [3] ㅇㅇ 2021.02.26 81 0 나나하라 자매는 뽑아도됨?? [4] 베론 2021.02.26 97 0 아 샤오린 산다는거 잘못 샀음 [10] 코헤이교단 2021.02.26 187 5 다이브 초기화권 주는날에 ㅇㅇ 2021.02.26 23 0 셋바모인거다쓰고 추가로구매했는데 ㅇㅇ 2021.02.26 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4: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