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 스충셋맞췄다 ㅋㅋㅋㅋㅋㅋ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추천 51 비추천 9 댓글 29 조회수 1951 작성일 2021-02-26 04:55: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979558 쉬,,,,,벌,,,,,아빠가 똥사장이라 미안해 추천! 51 ( 0) 비추! 9 ( 0) 공유 댓글 [29] 요일 2021-02-26 04:56:15 클라이덴 2021-02-26 04:56:26 ㅇㅇ (122.32) 2021-02-26 04:56:27 삭제 수정 대적자는 어디에다가 버린데스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04:56:49 서윤에게 줘버린데스 펼쳐보기▼ swon 2021-02-26 05:07:38 서윤은 pve일경우 블레이즈 줘도 되지 않냐 -건-이면 어쩔수없고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05:08:24 일단 블레이즈가 있는지부터 물어보는게 순서 아닐까??? 납븐녀석아 펼쳐보기▼ 소라고동5805 2021-02-26 04:56:34 죽지않고 2021-02-26 04:56:49 t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고슴도치 2021-02-26 04:56:49 그런 잡스충은 서폿이 끼는건데...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6 04:57:09 중국몽죄인 2021-02-26 04:57:11 베론 2021-02-26 04:57:21 공속 있으면 대적자를 유나한테 주고 서윤은 공속 껴줘도 될듯 한데. 펼쳐보기▼ ㅅㄴㅇ 2021-02-26 04:57:29 와 근데 t1에도 스충나오는거 첨알았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반품불가 2021-02-26 04:57:37 데박 펼쳐보기▼ ㅇㅇ (121.157) 2021-02-26 04:57:39 삭제 수정 t1 스충을 어디서 구해온것도 신기하네ㅋㅋㅋ 펼쳐보기▼ 사축 2021-02-26 04:57:42 유나가 이제 민초 퍼먹이러 감 펼쳐보기▼ 말랑말랑조랑말 2021-02-26 04:58:03 신화 2021-02-26 04:58:40 계슬 2021-02-26 05:11:44 아라라라라 2021-02-26 05:17:11 trin 2021-02-26 05:17:59 명문구단 T1 ㄷㄷ 펼쳐보기▼ 소라고동5805 2021-02-26 05:28:31 아가유나네 펼쳐보기▼ 묨뮴몀 2021-02-26 06:00:48 와 T1스충 처음봐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안아조 2021-02-26 06:02:50 t1스충 주절먹 펼쳐보기▼ 술과고기 2021-02-26 06:34:56 와 페이커 스충셋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6:37:34 ㅇㄷㄴㅅ 2021-02-26 06:38:51 t1스충 갈지마라 처음본다 ㄹㅇ 펼쳐보기▼ Edge 2021-02-26 07:08:38 근데 구라 안치고 아무템 안낀것보다 좆구린템이어도 스충 30% 맞춰지면 성능 확 뜀 펼쳐보기▼ 노루토끼 2021-02-26 07:5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리스트 보면서 족같던 업 정리해봄 [2] 마망쭈쭈조 2021.02.26 190 0 건틀렛 진짜 코핀6이랑 타워는 설계부터 잘못되었다 [2] Sorfe 2021.02.26 162 0 다들 꽉잡아!!! 올라간다!!! 타다노 2021.02.26 64 0 오 올랐네 캬루루룽 2021.02.26 36 0 건틀렛 이번 주 니가와 엿같은 이유 [2] 집나간집주인 2021.02.26 98 0 트로피 걍 막써도 됨? [1] ㅇㅇ 2021.02.26 55 0 뉴비인데 왜 올라갈수록 오픈덱이 안보이지 ㅇㅇ 2021.02.26 48 0 뉴비 군수 1-4만 계속 돌리고있는데 [2] ㅇㅇ (116.41) 2021.02.26 129 0 대적자 각유나 vs 각수연 누구주는게 나음? [5] 느아쁜놈 2021.02.26 114 0 ~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X) [5] 죽지않고 2021.02.26 98 4 다이브 40층넘ㄴ어가니까 급격히썌지네 [1] 머선 2021.02.26 52 1 공익한테 최지훈+솔저 붙여주면 좋아죽음 물리법칙 2021.02.26 43 1 아이리 하운드같은 r캐들도 스킬 다 마스터해야함? [3] ㅇㅇ (119.192) 2021.02.26 73 1 와 정보군수 개많이주네;; ㅇㅇ (183.98) 2021.02.26 65 1 이거 오늘 유저수 맞음? [98] ㅇㅇ (221.145) 2021.02.26 4183 103 접을때 협력전 끝나기전 접는게 낫냐 끝나고 접는게 낫냐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6 68 1 35렙 선택권 알렉스 vs 에델 [4] 초식 2021.02.26 112 1 선택장애 하나 골라줘 리트 (보기편하게 수정) [5] 발바닥 2021.02.26 129 1 아 비추요정이구나 Q3 2021.02.26 35 1 하여간 파딱들 저저 으으윽 2021.02.26 36 0 걍전당보딱템에튜바박아야지 [2] 찌리찌리 2021.02.26 54 0 갑자기 비추요정 왔네 [6] 죽지않고 2021.02.26 119 -21 리세계 사기 넘모 힘들다 [11] ㅇㅇ 2021.02.26 124 1 각유나 스충셋맞췄다 ㅋㅋㅋㅋㅋㅋ [29]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1951 42 1주년뉴비 100넘게 질럿는데 왜 합리적인소비인거같지? [4] ㅇㅇ (175.115) 2021.02.26 108 0 아레나 4에서 머리터져서 미안하다... [4] 말랑말랑조랑말 2021.02.26 98 0 뉴비기준 디펜더는 누구먼저 키워야함? [11] ㅇㅇ 2021.02.26 102 -1 건틀렛 이것이 각힐이다 [2] ㅅㄴㅇ 2021.02.26 121 0 ✋질문 뉴비 대적자셋 각유나 주면대여? [2] E2KylhMD 2021.02.26 109 -1 ✋질문 수시 채용 돌릴만 해? [4] 에시온 2021.02.26 128 -6 건틀렛 와 첨으로 플래4 찍었다 ㅋㅋㅋㅋ [4] ㅇㅇ 2021.02.26 94 0 야누스 로자 없어도 공군덱 만들수 있음 [14] 집나간집주인 2021.02.26 143 3 내가 채용권 200개있는데 2중천장일때 [8] ㅇㅇ 2021.02.26 101 0 전당4-2 훠훠펀치 씨바 [13] ㅈㅇㅈㅎ 2021.02.26 1339 23 ㄴ개추드림 [2] 파이리몬 2021.02.26 49 -1 스킨 마감까지 4일남았네 [1] ㄷㄹ파 2021.02.26 44 0 힐데 못잡겠는데 꿀팁 좀 [13] 밤비 2021.02.26 107 0 방어력좋음?? [6] ㅇㅇ 2021.02.26 111 0 야누스 로자 없으면 공군덱 못만듦? [14] 참치볶음밥 2021.02.26 184 0 캐릭터 스펙찍어서 올리는거두 안댐? [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84 0 건틀렛 니가와 존나 많네 미친새끼들 ㅋㅋ [2] ㅇㅇ 2021.02.26 126 0 업중에서 가장 악몽이었던건 업라이노였음 [2] ㅇㅇ (122.32) 2021.02.26 87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수램 2021.02.26 81 0 ✋질문 나나하라 시리즈 키워도 뎀? [3] ㅇㅇ 2021.02.26 81 0 나나하라 자매는 뽑아도됨?? [4] 베론 2021.02.26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6 0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