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구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채겜 돌린다던 새끼 빨리 나와라
[11]
146
4
개미털기 끝났다
34
0
건틀렛
퇴근전까지 건 오토 박다보면 골드 밑바닥까지 갈듯
36
0
건틀렛
아 ㅋㅋㅋㅋㅋㅋ존나재밌네진짜 ㅋㅋㅋㅋㅋㅋ
[12]
154
0
건틀렛
승강전 했네ㅋㅋㅋ
44
0
카붕이들아 나도폐사구간 돌파했다
[4]
81
6
결정했다 각힐 각미나 고민도 해결함
[4]
152
1
사실 오르면 싸이버거 뿌린다던 애 메모까지 해뒀는데
[5]
113
0
오르카가 에디 딸임?
[5]
138
0
어제 분명 누가 유저수 오르면 어채겜 한다고 하지 않았냐?
37
1
뉴비 여기 처음와봄
[3]
78
0
건쉽 업은 아직도 눈 앞에 아른거림
[2]
66
0
와 싸이버거 뿌릴뻔 ㅎ;
[6]
93
1
든든한건 8400 확실대는 결사하단 거임 ㅋㅋ
[3]
72
0
각유나 폭망 뉴비들 나가서 떡락일거라한놈들 나와 ㅋㅋㅋㅋㅋㅋ
[5]
127
0
협력전/격전
아니 이건또 뭔버그야??
[1]
74
0
코핀6냐 아머냐
[1]
37
0
오르카 그래도 다음주면 안쓰겠지?
[1]
34
0
오르카스토리 뽕맞았는데 에디뜸
[5]
106
6
8천이 안깨지네 ㅋㅋㅋ
40
0
뉴비는 이지수 키우는거 아니야?
[4]
115
0
각성캐 풀스작 존나빡세네
[1]
74
0
오퍼뽑기랑 수시뽑기 둘다 김하나라 헷갈리네
[2]
47
0
선구안
63
1
오르카... 최고야
[12]
1423
22
헤헿 정보 오링났다
67
0
이거 지부 6개 제대로 돌려면
[3]
89
1
건쉽 좋냐?
[2]
67
0
각성 선택권 누구 먹어야해
[3]
149
0
경험치 10400이면 60렙 되겠다
24
0
업리스트 보면서 족같던 업 정리해봄
[2]
189
0
건틀렛
진짜 코핀6이랑 타워는 설계부터 잘못되었다
[2]
162
0
다들 꽉잡아!!! 올라간다!!!
64
0
오 올랐네
35
0
건틀렛
이번 주 니가와 엿같은 이유
[2]
98
0
트로피 걍 막써도 됨?
[1]
55
0
뉴비인데 왜 올라갈수록 오픈덱이 안보이지
48
0
뉴비 군수 1-4만 계속 돌리고있는데
[2]
128
0
대적자 각유나 vs 각수연 누구주는게 나음?
[5]
113
0
~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X)
[5]
98
4
다이브 40층넘ㄴ어가니까 급격히썌지네
[1]
52
1
공익한테 최지훈+솔저 붙여주면 좋아죽음
42
1
아이리 하운드같은 r캐들도 스킬 다 마스터해야함?
[3]
73
1
와 정보군수 개많이주네;;
65
1
이거 오늘 유저수 맞음?
[98]
4183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