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는 이지수 키우는거 아니야? ㅇㅇ (221.1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4 작성일 2021-02-26 05:02:1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79784 각성캐니까 밥값은 하지 않으려나 4소대 짤때 넣으려는데 알렉스나 류드 이런애들보다 구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Chobo 2021-02-26 05:02:53 구려 펼쳐보기▼ 샤이한 2021-02-26 05:03:19 힐밴 공속저하라 별로긴해 펼쳐보기▼ ㅇㅇ (175.115) 2021-02-26 05:03:21 삭제 수정 꼬데기임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26 05:07:05 전당 2 말고는 쓰기 힘듬 PVE는 알렉스가 더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들 폐사한게 아니라 각유나 리세하러간거였잖아 ㅋㅋ [1] ㅇㅇ (211.198) 2021.02.26 90 0 리세계늅 다이브 초기화권? 2개있는데 이거 다써야하는거임? [5] edderium2 2021.02.26 70 0 에델로 선택한다 알렉스는 다음에 만나자 [2] 초식 2021.02.26 65 0 어채겜 돌린다던 새끼 빨리 나와라 [11] 마망쭈쭈조 2021.02.26 146 4 개미털기 끝났다 ㅇㅇ (175.203) 2021.02.26 34 0 건틀렛 퇴근전까지 건 오토 박다보면 골드 밑바닥까지 갈듯 110등 2021.02.26 36 0 건틀렛 아 ㅋㅋㅋㅋㅋㅋ존나재밌네진짜 ㅋㅋㅋㅋㅋㅋ [12] 노드왕 2021.02.26 154 0 건틀렛 승강전 했네ㅋㅋㅋ ㅇㅇ 2021.02.26 44 0 카붕이들아 나도폐사구간 돌파했다 [4] 모쏠후다 2021.02.26 81 6 결정했다 각힐 각미나 고민도 해결함 [4] 발바닥 2021.02.26 152 1 사실 오르면 싸이버거 뿌린다던 애 메모까지 해뒀는데 [5] Patriot 2021.02.26 113 0 오르카가 에디 딸임? [5] ㅇㅇ (211.226) 2021.02.26 137 0 어제 분명 누가 유저수 오르면 어채겜 한다고 하지 않았냐? ㅇㅇ (121.152) 2021.02.26 37 1 뉴비 여기 처음와봄 [3] 인생갓겜임 2021.02.26 78 0 건쉽 업은 아직도 눈 앞에 아른거림 [2] 마망쭈쭈조 2021.02.26 66 0 와 싸이버거 뿌릴뻔 ㅎ; [6]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93 1 든든한건 8400 확실대는 결사하단 거임 ㅋㅋ [3] 슈다우다쿠다 2021.02.26 72 0 각유나 폭망 뉴비들 나가서 떡락일거라한놈들 나와 ㅋㅋㅋㅋㅋㅋ [5] ㅇㅇ 2021.02.26 127 0 협력전/격전 아니 이건또 뭔버그야?? [1] 찰떡파이 2021.02.26 74 0 코핀6냐 아머냐 [1] byute 2021.02.26 37 0 오르카 그래도 다음주면 안쓰겠지? [1] ㅇㅇ (122.32) 2021.02.26 34 0 오르카스토리 뽕맞았는데 에디뜸 [5] 치이치이 2021.02.26 106 6 8천이 안깨지네 ㅋㅋㅋ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6 40 0 뉴비는 이지수 키우는거 아니야? [4] ㅇㅇ (221.150) 2021.02.26 114 0 각성캐 풀스작 존나빡세네 [1] ㅇㅇ (175.115) 2021.02.26 74 0 오퍼뽑기랑 수시뽑기 둘다 김하나라 헷갈리네 [2] ㅇㅇ 2021.02.26 47 0 선구안 Patriot 2021.02.26 63 1 오르카... 최고야 [12] 신화 2021.02.26 1423 22 헤헿 정보 오링났다 버뮤다팀 2021.02.26 67 0 이거 지부 6개 제대로 돌려면 [3] ㅇㅇ (219.251) 2021.02.26 89 1 건쉽 좋냐? [2] 으으윽 2021.02.26 67 0 각성 선택권 누구 먹어야해 [3] 123543254235 2021.02.26 149 0 경험치 10400이면 60렙 되겠다 한우쟝 2021.02.26 24 0 업리스트 보면서 족같던 업 정리해봄 [2] 마망쭈쭈조 2021.02.26 189 0 건틀렛 진짜 코핀6이랑 타워는 설계부터 잘못되었다 [2] Sorfe 2021.02.26 162 0 다들 꽉잡아!!! 올라간다!!! 타다노 2021.02.26 64 0 오 올랐네 캬루루룽 2021.02.26 35 0 건틀렛 이번 주 니가와 엿같은 이유 [2] 집나간집주인 2021.02.26 98 0 트로피 걍 막써도 됨? [1] ㅇㅇ 2021.02.26 55 0 뉴비인데 왜 올라갈수록 오픈덱이 안보이지 ㅇㅇ 2021.02.26 48 0 뉴비 군수 1-4만 계속 돌리고있는데 [2] ㅇㅇ (116.41) 2021.02.26 128 0 대적자 각유나 vs 각수연 누구주는게 나음? [5] 느아쁜놈 2021.02.26 113 0 ~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X) [5] 죽지않고 2021.02.26 98 4 다이브 40층넘ㄴ어가니까 급격히썌지네 [1] 머선 2021.02.26 52 1 공익한테 최지훈+솔저 붙여주면 좋아죽음 물리법칙 2021.02.26 4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