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응애 다이브 45층 보스 조합 짜죠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2-26 05:31: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980986 키운거 이게 전부고 1소대로 쳐보니까 1/3 남고 못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2-26 05:32:27 소대 리더들 죄다 딜러로 바꾸든가 지원을 빠방하게 받아서 족쳐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5:32:50 3소대 리더 에델로 바꿔봐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5:33:25 로자 좀 키워서 스작하고 펼쳐보기▼ 한율 2021-02-26 10:24:55 *수정됨 리더를 왜 다 저따위로설정했어. 리더 역할이 얼마나중요한데. 리더는 소대에서 제일쌘애한테 주는게 국룰임. 저코스트로 탱커 여러번소환 좆까라그래. 그냥 존나쌘에 코스트부담 1 줄여서 조금이라도 더 빨리 출격시키고, 재출격시 부담 줄이는게 최고임. + 해당 소대 인원들로만 클리어하지말고 다이브가 ㅈ밥컨텐츠인게, 모든 함선 리더지원을 받을수있어. 1소대 각서윤 설정해놓으면 버티기만하면 사실상 모든 함선이 다 길뚫이 가능하다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워치 줘 [4] 한우쟝 2021.02.26 48 0 솔저덱에 하랍 넣는거 갠찮나?? [4] iBo 2021.02.26 118 0 대적자 장비 [14] 군머제온 2021.02.26 194 -5 건틀렛 골드 중간쯤 내려오니깐 마패 존나 많네 ㅋㅋㅋ [9] 110등 2021.02.26 168 0 구관방 스작 차이 큼? [7] 봉살 2021.02.26 127 0 스충 자랑 시간임? [6] ㅇㅇ (116.36) 2021.02.26 121 0 아 시발 애새끼들 식당에서 초음파쏘는거 진짜 [4] ㅇㅇ (112.184) 2021.02.26 122 3 이겜 pc버전없음?? [2] 123543254235 2021.02.26 77 0 유저수글 재밌는이유 [7] 요포포이 2021.02.26 119 0 에블린 공속셋 보단 스충셋이 낫지 않음? [5] ㅇㅇ 2021.02.26 114 0 25일차 뉴비 전당2 6분대 돌파했다! [6]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71 3 오르카 워치 인격 사실 담배피고 싶은데 한우쟝 2021.02.26 42 0 각유나 뽑고나서 존나 실망중임 [12] 허으헤후어 2021.02.26 221 0 공약 지키고왔다 [4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26 1495 36 내 크레딧.. Reginae 2021.02.26 42 0 겜 접속하면 상점 옆에 뜨는 패키지 어딨음? 키썸아재 2021.02.26 20 0 이식재료는 어디서 캐? 소유아 2021.02.26 26 0 건틀렛 하도 오토솔져 못잡길래 그냥 에델 넣음 [6] ㅇㅇ 2021.02.26 133 0 .야 조진거같다 [1] ㅇㅇ (121.139) 2021.02.26 39 0 카사는 왜 연습모드없음.??? [3] ㅇㅇ (222.114) 2021.02.26 84 0 오르카 몸은 어디서온건지 아무도 모름? [3] 수램 2021.02.26 95 -1 패스렙 36인데 남은기간동안 50가능함? [1] ㅇㅇ (220.86) 2021.02.26 63 0 커스텀패키지 대박기원 램덤상자 선택하나요? [1] ㅇㅇ (175.121) 2021.02.26 90 0 응애 다이브 45층 보스 조합 짜죠 [4] ㅇㅇ 2021.02.26 101 0 대공디펜더 대공스트라이커 화선 2021.02.26 47 0 이거 전략전 연승하면 mmr엄청높아짐? [2] ㅇㅇ 2021.02.26 61 0 근데 오르카 워치안의 인격 남자일수도 있어 [2] 한우쟝 2021.02.26 83 0 샤오샤오한테 이번에 준 대적자 줬다지만 [4] ㅇㅇ 2021.02.26 110 0 스충셋 1셋도안모이던데 [2] 카야나이트 2021.02.26 96 0 카사가 떡상할수 있는 콜라보 찾아옴 [8] ㅇㅇ 2021.02.26 175 -1 r스작 하운드 신디 넬슨 아이리만 해줌 [1] ㅇㅇ 2021.02.26 80 0 모네 디펜더인데 대공을 치네 [5] 죽지않고 2021.02.26 106 0 메인7 내놔 뷰룻 2021.02.26 33 0 보급 1-7은 오토못함? [5] 파푸 2021.02.26 70 0 다이브 45층깨려면 함선 렙 몇돼야해? [2] ㅇㅇ (175.202) 2021.02.26 58 0 실비아 너무 꼴려.... [7] 쇼노 2021.02.26 188 0 오르카 어른되서 신지아급 몸매되면 [6] 한우쟝 2021.02.26 131 0 레벨업패키지는 살만해? [3] ㅇㅇ 2021.02.26 147 0 할머니댁에서 김치 보내주셔서 으으윽 2021.02.26 44 0 나도 각수연 스충셋 맞춰줌 ㅋㅋㅋ [4] ㅇㅇ (124.51) 2021.02.26 154 1 스비가 소과금 저격 패키지를 내주면 좋겠다 [3] 메사이어 2021.02.26 70 0 카린이 충격과 공포 느끼는중 [4] 허으헤후어 2021.02.26 118 0 뉴비들 R스작은 하운드만 해줘 [4] 한우쟝 2021.02.26 127 0 모작권으로 연협던전 도는거 좋을까... [1] 냉커피중독 2021.02.26 83 0 클라이언트2 깻따 [4] ㅇㅇ 2021.02.26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