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하도 오토솔져 못잡길래 그냥 에델 넣음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2-26 05:32:55 https://arca.live/b/counterside/21981038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인생갓겜임 2021-02-26 05:33:40 아뉘 에델없이 오토솔져를 잡을려했노 욕심 ㄷㄷ 펼쳐보기▼ 카붕스 2021-02-26 05:34:02 ㅇㅇ (122.32) 2021-02-26 05:34:03 삭제 수정 이제 기가막히게 메카덱 두둥등장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1-02-26 05:34:33 삭제 수정 솔직히 에델밴이면 각등이 넣고 수동컨하면 오토솔져 잘잡음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5:35:10 각등이 아직 덜키웠어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5:34:14 솔저카운터 없이 솔저를 잡을라카면 어쩌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프리트 공속 vs 전당 [6] 팔도 2021.02.26 80 0 각서윤한테 몰빵해도댐?? [4] ㅇㅇ (175.112) 2021.02.26 75 0 오토 솔져에 사나에 좋네 [2] ㅇㅇ 2021.02.26 59 0 각서윤이랑 각유나 둘중 누구한테 대적자 껴주냐 [6] 페브렌 2021.02.26 104 0 45 까지가 왜 폐사 구간이라는지 모르겠다 [4] ㅇㅇ 2021.02.26 99 0 부옵 스충 언제 뜨지? [2] 불지옥카사 2021.02.26 42 0 ✋질문 다이브 리셋은 지금 해야됨? 초기화되고 해야됨? [8] 발바닥 2021.02.26 148 0 나도 워치 줘 [4] 한우쟝 2021.02.26 49 0 솔저덱에 하랍 넣는거 갠찮나?? [4] iBo 2021.02.26 119 0 대적자 장비 [14] 군머제온 2021.02.26 194 -5 건틀렛 골드 중간쯤 내려오니깐 마패 존나 많네 ㅋㅋㅋ [9] 110등 2021.02.26 169 0 구관방 스작 차이 큼? [7] 봉살 2021.02.26 128 0 스충 자랑 시간임? [6] ㅇㅇ (116.36) 2021.02.26 121 0 아 시발 애새끼들 식당에서 초음파쏘는거 진짜 [4] ㅇㅇ (112.184) 2021.02.26 122 3 이겜 pc버전없음?? [2] 123543254235 2021.02.26 77 0 유저수글 재밌는이유 [7] 요포포이 2021.02.26 119 0 에블린 공속셋 보단 스충셋이 낫지 않음? [5] ㅇㅇ 2021.02.26 114 0 25일차 뉴비 전당2 6분대 돌파했다! [6]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71 3 오르카 워치 인격 사실 담배피고 싶은데 한우쟝 2021.02.26 42 0 각유나 뽑고나서 존나 실망중임 [12] 허으헤후어 2021.02.26 221 0 공약 지키고왔다 [4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26 1495 36 내 크레딧.. Reginae 2021.02.26 42 0 겜 접속하면 상점 옆에 뜨는 패키지 어딨음? 키썸아재 2021.02.26 20 0 이식재료는 어디서 캐? 소유아 2021.02.26 26 0 건틀렛 하도 오토솔져 못잡길래 그냥 에델 넣음 [6] ㅇㅇ 2021.02.26 134 0 .야 조진거같다 [1] ㅇㅇ (121.139) 2021.02.26 40 0 카사는 왜 연습모드없음.??? [3] ㅇㅇ (222.114) 2021.02.26 84 0 오르카 몸은 어디서온건지 아무도 모름? [3] 수램 2021.02.26 95 -1 패스렙 36인데 남은기간동안 50가능함? [1] ㅇㅇ (220.86) 2021.02.26 63 0 커스텀패키지 대박기원 램덤상자 선택하나요? [1] ㅇㅇ (175.121) 2021.02.26 90 0 응애 다이브 45층 보스 조합 짜죠 [4] ㅇㅇ 2021.02.26 102 0 대공디펜더 대공스트라이커 화선 2021.02.26 47 0 이거 전략전 연승하면 mmr엄청높아짐? [2] ㅇㅇ 2021.02.26 62 0 근데 오르카 워치안의 인격 남자일수도 있어 [2] 한우쟝 2021.02.26 83 0 샤오샤오한테 이번에 준 대적자 줬다지만 [4] ㅇㅇ 2021.02.26 110 0 스충셋 1셋도안모이던데 [2] 카야나이트 2021.02.26 96 0 카사가 떡상할수 있는 콜라보 찾아옴 [8] ㅇㅇ 2021.02.26 175 -1 r스작 하운드 신디 넬슨 아이리만 해줌 [1] ㅇㅇ 2021.02.26 80 0 모네 디펜더인데 대공을 치네 [5] 죽지않고 2021.02.26 106 0 메인7 내놔 뷰룻 2021.02.26 33 0 보급 1-7은 오토못함? [5] 파푸 2021.02.26 70 0 다이브 45층깨려면 함선 렙 몇돼야해? [2] ㅇㅇ (175.202) 2021.02.26 59 0 실비아 너무 꼴려.... [7] 쇼노 2021.02.26 188 0 오르카 어른되서 신지아급 몸매되면 [6] 한우쟝 2021.02.26 131 0 레벨업패키지는 살만해? [3] ㅇㅇ 2021.02.26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5: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