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략쟁이들 공략영상 좀 빌리겠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4]
중국몽죄인
슈퍼솔져혈청
ㅇㅇ
인생갓겜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거지같은 나공익
[7]
106
0
구관검 쓰는데 유나 나오면 너무 슬픔
[3]
98
0
건틀렛
건이 유독 좆같은 이유
69
0
아 진짜 씨발
[5]
74
1
지훈좌 써보니 좋은거같음
26
0
구관검 천장쳤는데 만족스러움
[1]
57
0
3만원으로 리세계구할수있나요?>
[3]
79
0
✋질문
양하림 보조 장비 나사랑 동그란거 중에 뭐 줘야함?
[4]
68
0
시그마는 왜 빨리는지 모르겠음
[2]
98
0
뭐지 협력전 아레나 메달 순서가 바뀜
[11]
96
0
경치통 반깎아라진짜
[1]
46
0
각유나 민초충이라 거르는거임
102
0
ssr 선택권 있는데
[1]
40
0
메이즈->대적자->전당템 맞음?
[12]
149
0
스홀 한국인 설정인데 왜 이리 서양인 같누
[16]
157
1
민초충은 거른다
[4]
45
0
이새끼 덱 꼬라지좀 보셈
[11]
194
0
빨책 현기증난다...
22
0
지금보니까 내 플레이 시간...
46
0
베로니카 찌찌는 신이 내린 찌찌임에 틀림없음
[1]
83
0
시그마 왜 움?
[3]
91
0
늅늅이도 구관병들을 얻고 싶다..
[9]
96
0
카사는 분재겜이야?
[4]
106
0
공략쟁이들 공략영상 좀 빌리겠음
[4]
76
3
이프리트 공속 vs 전당
[6]
80
0
각서윤한테 몰빵해도댐??
[4]
75
0
오토 솔져에 사나에 좋네
[2]
59
0
각서윤이랑 각유나 둘중 누구한테 대적자 껴주냐
[6]
105
0
45 까지가 왜 폐사 구간이라는지 모르겠다
[4]
99
0
부옵 스충 언제 뜨지?
[2]
43
0
✋질문
다이브 리셋은 지금 해야됨? 초기화되고 해야됨?
[8]
148
0
나도 워치 줘
[4]
49
0
솔저덱에 하랍 넣는거 갠찮나??
[4]
119
0
대적자 장비
[14]
195
-5
건틀렛
골드 중간쯤 내려오니깐 마패 존나 많네 ㅋㅋㅋ
[9]
169
0
구관방 스작 차이 큼?
[7]
128
0
스충 자랑 시간임?
[6]
122
0
아 시발 애새끼들 식당에서 초음파쏘는거 진짜
[4]
123
3
이겜 pc버전없음??
[2]
77
0
유저수글 재밌는이유
[7]
119
0
에블린 공속셋 보단 스충셋이 낫지 않음?
[5]
115
0
25일차 뉴비 전당2 6분대 돌파했다!
[6]
72
3
오르카 워치 인격 사실 담배피고 싶은데
42
0
각유나 뽑고나서 존나 실망중임
[12]
221
0
공약 지키고왔다
[42]
1495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