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늅늅이도 구관병들을 얻고 싶다.. 냉커피중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5 작성일 2021-02-26 05:38:30 https://arca.live/b/counterside/21981261 구방병 구총병 구관검 넘모 간지나게 생기고 성능도 좋다니 뽑고싶은데픽업이 너무 뭣같아서 뽑기 못하겠엉..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2-26 05:39:07 기밀채용게임 하면 나오긴 함 펼쳐보기▼ 냉커피중독 2021-02-26 05:42:57 ㅇㅇ 2021-02-26 05:39:16 수시에 130개 꼬라박아서 둘다 먹었는데 하쉴? 펼쳐보기▼ 냉커피중독 2021-02-26 05:42:40 엣...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5:43:18 왜 먹고 싶음 그정도 노력도 못할거 없지 부속품으로 쓰알도 나올수 있는데 펼쳐보기▼ 냉커피중독 2021-02-26 05:43:55 쓰알이 부속품 취급을 받다닠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5:45:10 다이브 깼을때 구관총 쏠쏠했음 하쉴?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26 05:40:15 관검이 천장쳐서 뽑았는데 ㅋㅋ 펼쳐보기▼ 냉커피중독 2021-02-26 05:42: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성 김이야 한우쟝 2021.02.26 25 0 시그마가 존나 국밥이네ㅋㅋ [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73 0 거지같은 나공익 [7] 테렌스후드 2021.02.26 106 0 구관검 쓰는데 유나 나오면 너무 슬픔 [3] ㅇㅇ 2021.02.26 97 0 건틀렛 건이 유독 좆같은 이유 메사이어 2021.02.26 69 0 아 진짜 씨발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26 74 1 지훈좌 써보니 좋은거같음 늒네조무사 2021.02.26 26 0 구관검 천장쳤는데 만족스러움 [1] 죽지않고 2021.02.26 57 0 3만원으로 리세계구할수있나요?> [3] ㅇㅇ (220.89) 2021.02.26 79 0 ✋질문 양하림 보조 장비 나사랑 동그란거 중에 뭐 줘야함? [4] ㅇㅇ (58.122) 2021.02.26 68 0 시그마는 왜 빨리는지 모르겠음 [2] 헬로 2021.02.26 98 0 뭐지 협력전 아레나 메달 순서가 바뀜 [11] 솔화 2021.02.26 96 0 경치통 반깎아라진짜 [1] ㅇㅇ (222.114) 2021.02.26 46 0 각유나 민초충이라 거르는거임 거대로봇이_미래다 2021.02.26 102 0 ssr 선택권 있는데 [1] 언젠가는과금러 2021.02.26 40 0 메이즈->대적자->전당템 맞음? [12] 물음표 2021.02.26 149 0 스홀 한국인 설정인데 왜 이리 서양인 같누 [16] 한우쟝 2021.02.26 157 1 민초충은 거른다 [4] 에시온 2021.02.26 45 0 이새끼 덱 꼬라지좀 보셈 [11] ㅇㅇ (182.227) 2021.02.26 194 0 빨책 현기증난다... ㅇㅇ 2021.02.26 22 0 지금보니까 내 플레이 시간... Ethan 2021.02.26 46 0 베로니카 찌찌는 신이 내린 찌찌임에 틀림없음 [1] 거대로봇이_미래다 2021.02.26 83 0 시그마 왜 움? [3] ㅇㅇ 2021.02.26 91 0 늅늅이도 구관병들을 얻고 싶다.. [9] 냉커피중독 2021.02.26 95 0 카사는 분재겜이야? [4] 전쟁하자는거냐 2021.02.26 106 0 공략쟁이들 공략영상 좀 빌리겠음 [4] 마망쭈쭈조 2021.02.26 76 3 이프리트 공속 vs 전당 [6] 팔도 2021.02.26 80 0 각서윤한테 몰빵해도댐?? [4] ㅇㅇ (175.112) 2021.02.26 75 0 오토 솔져에 사나에 좋네 [2] ㅇㅇ 2021.02.26 59 0 각서윤이랑 각유나 둘중 누구한테 대적자 껴주냐 [6] 페브렌 2021.02.26 105 0 45 까지가 왜 폐사 구간이라는지 모르겠다 [4] ㅇㅇ 2021.02.26 99 0 부옵 스충 언제 뜨지? [2] 불지옥카사 2021.02.26 42 0 ✋질문 다이브 리셋은 지금 해야됨? 초기화되고 해야됨? [8] 발바닥 2021.02.26 148 0 나도 워치 줘 [4] 한우쟝 2021.02.26 49 0 솔저덱에 하랍 넣는거 갠찮나?? [4] iBo 2021.02.26 119 0 대적자 장비 [14] 군머제온 2021.02.26 194 -5 건틀렛 골드 중간쯤 내려오니깐 마패 존나 많네 ㅋㅋㅋ [9] 110등 2021.02.26 169 0 구관방 스작 차이 큼? [7] 봉살 2021.02.26 128 0 스충 자랑 시간임? [6] ㅇㅇ (116.36) 2021.02.26 122 0 아 시발 애새끼들 식당에서 초음파쏘는거 진짜 [4] ㅇㅇ (112.184) 2021.02.26 122 3 이겜 pc버전없음?? [2] 123543254235 2021.02.26 77 0 유저수글 재밌는이유 [7] 요포포이 2021.02.26 119 0 에블린 공속셋 보단 스충셋이 낫지 않음? [5] ㅇㅇ 2021.02.26 115 0 25일차 뉴비 전당2 6분대 돌파했다! [6]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26 72 3 오르카 워치 인격 사실 담배피고 싶은데 한우쟝 2021.02.26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