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클리포드 게임인지 뭔지 해서
좆된 세계는 버리고 계속 세계선 갈아타는게 관리자=플레이어=머신갑이라며

매번 상연포드게임에서
뉴비 유입 -> 와 이거 갓겜 -> 시발 왜 이터 없음 ->상연 분탕 -> 시즌 228485호 망겜 분석글 -> 뉴비 꼬접

이 루트 타서 매번 져서 세계선 갈아타면서 존버하다가 지금 이번 1주년 세계선 온거잖어
스토리 몰입 ㅆㅅㅌ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