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후유 상향 대상자네??????? 뚜빵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2-26 09:11:05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2433 이 기세로 스킨 내고 카케 내자젭알가즈아아아아아아아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11.236) 2021-02-26 09:12:02 삭제 수정 스킨은 수영복만으로도 개쩔지 펼쳐보기▼ 뚜빵이 2021-02-26 09:13:28 쎿씨한것도 좋지만 멋있는거 내줬음 좋겠음 멋있는거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09:12:11 스킨 이쁜거있잖아 펼쳐보기▼ 뚜빵이 2021-02-26 09:14:34 가은이도 두개잔아!!!!!!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09:14:44 걘 세개야... 펼쳐보기▼ 뚜빵이 2021-02-26 09:14:55 세개잔아!!!!!!!!!!!!!!!!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09:15: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5층 대충 돌려도 이기네 Able 2021.02.26 40 0 다른거보다 유효타격수 먹는수 상향이 존나클듯 [7] zion 2021.02.26 120 0 어느 코인을 타야 떡상할까 [1] ㅇㅇ (182.212) 2021.02.26 37 0 상향될 유닛들 써볼생각하니신나네 달고나좋아 2021.02.26 22 0 상향캐릭 목록들도 컨셉 좋네 [1] ㅇㅇ (175.203) 2021.02.26 89 0 근데 스커는 왜 상향하는거임? [11] ㅇㅇ 2021.02.26 118 0 근데 사실 스홀도 문젠데 알레아 2021.02.26 34 0 가은 상향은 쉽지 ㅇㅇ (222.239) 2021.02.26 31 0 꼬접지수 99/100까지 올랐다 [4] 류드말랑카우 2021.02.26 127 0 디펜더 상향 솔직히 안했으면 좋겠음 [8] ㅇㅇ (1.11) 2021.02.26 153 -5 이유미눈나 나 죽어!!!!!!!!!!!!!!!!!!!!!!!!!!! [4] 늜 2021.02.26 130 0 ㄴ영문도 모른채 완장이 될 위기에 처함 [2] 보노본호 2021.02.26 68 0 ✋질문 모의작전 있자나 [4] ㅇㅇ (119.149) 2021.02.26 89 0 공익 씨발년 역류만 없애면 상향해도 되는데 [2] ㅇㅇ 2021.02.26 66 -1 폰겜에 이리 애정쏟는거 첨이야 [2] 에랭이 2021.02.26 73 0 단순 코스트 낮추는 버프는 진짜 안했으면 좋겠음 [4] 마망쭈쭈조 2021.02.26 99 0 pc판 4월은 좀 많이 늦긴하네 ㅋㅋㅋ ㅇㅇ 2021.02.26 39 0 어디있어???새이벤트는 어디있어??새이벤이벤트는 어디있어???새이벤트는 어디있어?? [2] ㅇㅇ 2021.02.26 61 0 격전 / 레이드 용으로 방깍러 키우려는데 필수인거 있음? [8] 솔라코덱스 2021.02.26 168 0 여기에서 쥬화천 나오면 [4] 간나쓰썬 2021.02.26 95 0 ???: 가은을 어떻게 상향해야 할지 모르겠으니 유저들의 평가를 봐야겠군 [5] Patriot 2021.02.26 166 6 오르카 상향 제발 가은이꼴만 안났으면 [2] 수램 2021.02.26 75 0 개노는 알찬데 신캐는 없음?? ㅇㅇ 2021.02.26 23 0 치후유 상향 대상자네??????? [7] 뚜빵이 2021.02.26 172 0 하! 나 가은은 매순간 강해지고 있다고 ㅇㅇ (61.84) 2021.02.26 41 1 어우 씨발 깜짝이야 메사이어 2021.02.26 16 0 왜 시영누나는 떡상소식이 없어? [6] 범골 2021.02.26 120 0 그러고보니까 이번 상향캐릭들 니말이맞아 2021.02.26 66 0 개꼴리는 경정님이 돌아온다... [3] 졸린개 2021.02.26 182 1 근데 유효타격 흡수는 뭔소린지 모르겠네 [10] 물리법칙 2021.02.26 133 0 와 쿠폰 뭐야 hk123 2021.02.26 86 0 윾진이랑 리브앨런은 써먹을수있는정도는되면 좋겠다 [1] 글레어 2021.02.26 42 0 아조씨들 쫄작 어디서 돔? [2] ㅇㅇ (61.84) 2021.02.26 136 0 가은은 바로 전 밸패? 상향?때 상향먹고도 또 상향받네 [2] ㅇㅇ (211.236) 2021.02.26 74 0 어제 시작한 뉴비 사장님들 친구추가 부탁드립니다. [4] 단테y 2021.02.26 45 1 일반 힐데는 지금도 버퍼로 쓰잖아 [2] 엘빅이 2021.02.26 103 0 다연장 한번 써봤는데 얘는 상향 한번으론 힘들겠다 [3] 에트리안 2021.02.26 59 0 페이백 주화 언제 돌려줌? [3] ㅇㅇ 2021.02.26 87 0 스포)와 고인물 침식체들은 스토리 이입 개쩔겠네 [10] ㅇㅇ 2021.02.26 2195 62 아시발 수영복스킨 3일남았다고 ㅋㅋㅋㅋㅋ [3] 늑네에옴 2021.02.26 140 0 건틀렛 으아 복구했다 [2] 닉변되나 2021.02.26 42 0 씨발 왜 벌써 다이브리셋 2일남앗냐 [3] 넨도 2021.02.26 55 1 그래서 이중에 누가 뉴 적폐 될지 예상이나 해보자 [10] 마망쭈쭈조 2021.02.26 171 0 디펜더 클래스 효과못받는 탱op 레지나는 그럼 어케되는거지 [6] ㅁㅁ 2021.02.26 143 0 아 ㅅㅂ 건 한정템 실수로 잘못샀음 [2] ALEN 2021.02.26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