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씹게이 부비부비 메타가 됨


지금도 나유빈 서폿주에는 3분씩 부비부비하는데 전체적으로 게임시간 길어지는 거 역겨움


2. 뉴비 진입장벽이 더 심해짐


딜템은 전당만 뚫으면 아무리 뉴비라도 어느정도 스펙을 갖추는게 가능

그러나 탱템은 메이즈 고르디가 거의 필수기 때문에 뉴비들은 템을 구할수도 없고 튜닝난이도도 ㅈㄴ 높음

지금은 디펜더템이 딸려도 전당템으로 밀어버려서 싸움이 가능한데 탱커메타되면 뉴비들 자연스럽게 템빨좆망겜하면서 떠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