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이는 나사가 하나 빠져야 귀여운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7]
양하림
촤드
1주년ㅇㅇ
촤드
세정이
촤드
hk123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없이 통발하다가 신지아 5성 2개만들어져있네 ㅋㅋ
52
0
공지
삼일절 기념 온타임 이벤트 안내
[53]
5719
73
개발자 누트 무냐고~~~~
34
0
지금이다 유나!
37
0
디펜더 개선되면 뉴비 다이브 쉬워지나?
26
0
로자랑 야누스 관짝갈꺼같은 이 쌔한느낌은 멀까
[8]
87
0
타이탄은 뭘 상향해주는 걸까
[1]
30
0
에스테로사 진짜 상향받고 좋아지면 좋겠다
[2]
87
0
회피 상향이면 스나지키기도 되게 중요할듯
30
0
홍콩은 바로 나온거 여기는 심의때문에 2달 걸리는거 보면
32
0
디펜상향되는데 이유리코인 안전하냐?
[10]
149
0
그 뭐였지 그 메카닉 유닛중에 그 맨날 만든다 만든다 말만하는거 그거
[4]
69
0
시그마 대사 레전드라서 성우찾아봄
[5]
189
0
가은은 이번에도 옆그레이드였으면 좋겠어
[4]
64
-1
누굴 키울지를 왜 걱정함?
[2]
43
0
요즘 튜바<~~~ 존나 모자람
[2]
48
0
쥬화천 옌 싱 상향 예정?
58
0
ㅅㅂ 친구한테 비틱당함
[2]
86
0
상향이 담주에 되려나
15
0
pc판 나오는김에 소장용으로 옜날감성 pc패키지 CD,USB 판매하면좋겠다
[2]
108
0
융핵 존버해야겠다
21
0
솔직히 유효타격수 의미잇나싶음
[5]
96
0
가은이는 나사가 하나 빠져야 귀여운데
[7]
64
0
45층 대충 돌려도 이기네
40
0
다른거보다 유효타격수 먹는수 상향이 존나클듯
[7]
120
0
어느 코인을 타야 떡상할까
[1]
37
0
상향될 유닛들 써볼생각하니신나네
22
0
상향캐릭 목록들도 컨셉 좋네
[1]
89
0
근데 스커는 왜 상향하는거임?
[11]
117
0
근데 사실 스홀도 문젠데
34
0
가은 상향은 쉽지
30
0
꼬접지수 99/100까지 올랐다
[4]
126
0
디펜더 상향 솔직히 안했으면 좋겠음
[8]
152
-5
이유미눈나 나 죽어!!!!!!!!!!!!!!!!!!!!!!!!!!!
[4]
130
0
ㄴ영문도 모른채 완장이 될 위기에 처함
[2]
68
0
✋질문
모의작전 있자나
[4]
89
0
공익 씨발년 역류만 없애면 상향해도 되는데
[2]
65
-1
폰겜에 이리 애정쏟는거 첨이야
[2]
72
0
단순 코스트 낮추는 버프는 진짜 안했으면 좋겠음
[4]
98
0
pc판 4월은 좀 많이 늦긴하네 ㅋㅋㅋ
38
0
어디있어???새이벤트는 어디있어??새이벤이벤트는 어디있어???새이벤트는 어디있어??
[2]
60
0
격전 / 레이드 용으로 방깍러 키우려는데 필수인거 있음?
[8]
168
0
여기에서 쥬화천 나오면
[4]
94
0
???: 가은을 어떻게 상향해야 할지 모르겠으니 유저들의 평가를 봐야겠군
[5]
16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