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회피 상향이면 스나지키기도 되게 중요할듯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9 작성일 2021-02-26 09:15:22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2679 본인 주시윤으로 강소영 보고막기 가능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차라리 죽창대전이 소싸움보단 낫지않냐 [1] ㅇㅇ 2021.02.26 51 0 상연이 진짜 이 악물고 이터니움 존나 뿌리네 ㅋㅋㅋㅋㅋㅋㅋ Cabala 2021.02.26 63 0 회피 받피감 상향하면안되는이유 [2] Recette 2021.02.26 95 0 이볼브원은 인력이 투자 되어있을까 아니면 [3] ㅇㅇ (211.236) 2021.02.26 58 0 근데 코핀메카덱 지금도 존나 무서운데 타이탄 상향되면 더 무섭겠다 [3] Zabanya 2021.02.26 81 0 구인/구직 (완)후타바공원 들실장 모집중인 레후 [14] NAMUL 2021.02.26 142 1 애초에 서윤 힐밴 퍼센트로 간본거지 알레아 2021.02.26 48 0 이번 밸런스 패치로 아이리님 긴장해야 할 듯 Patriot 2021.02.26 92 0 시그마 픽업 언제할지 아는사람??? [1] 허으헤후어 2021.02.26 41 0 ✋질문 1주년 카운터 뽑기권 뭐 뽑아요? [2] 단테y 2021.02.26 57 0 왜 이건 다들 아무 말도 없어? [6] 플라디안 2021.02.26 99 0 여기는 적 무한소환이야? [9] ㅇㅇ 2021.02.26 96 1 상향 후 가은 보고옴 1주년ㅇㅇ 2021.02.26 40 0 전당4 에이함 2스기믹이 디펜없을시 추가딜아님? [6] 시니즈 2021.02.26 56 0 메카가 주도하는 질서 거스를수없어 [2] 감사합니당당 2021.02.26 45 -1 생각없이 통발하다가 신지아 5성 2개만들어져있네 ㅋㅋ 늉루 2021.02.26 52 0 공지 삼일절 기념 온타임 이벤트 안내 [53] DisplayPort 2021.02.26 5719 73 개발자 누트 무냐고~~~~ FEKE 2021.02.26 34 0 지금이다 유나! 블루아카이브 2021.02.26 37 0 디펜더 개선되면 뉴비 다이브 쉬워지나? 헬로 2021.02.26 26 0 로자랑 야누스 관짝갈꺼같은 이 쌔한느낌은 멀까 [8] ㅇㅇ 2021.02.26 86 0 타이탄은 뭘 상향해주는 걸까 [1] Zabanya 2021.02.26 30 0 에스테로사 진짜 상향받고 좋아지면 좋겠다 [2] ㅇㅇ 2021.02.26 87 0 회피 상향이면 스나지키기도 되게 중요할듯 ㅇㅇ 2021.02.26 29 0 홍콩은 바로 나온거 여기는 심의때문에 2달 걸리는거 보면 마망쭈쭈조 2021.02.26 32 0 디펜상향되는데 이유리코인 안전하냐? [10] 닉변되나 2021.02.26 149 0 그 뭐였지 그 메카닉 유닛중에 그 맨날 만든다 만든다 말만하는거 그거 [4] ㅇㅇ (211.236) 2021.02.26 69 0 시그마 대사 레전드라서 성우찾아봄 [5] ㅇㅇ (115.89) 2021.02.26 189 0 가은은 이번에도 옆그레이드였으면 좋겠어 [4] ㅇㅇ (112.221) 2021.02.26 64 -1 누굴 키울지를 왜 걱정함? [2] 디레 2021.02.26 43 0 요즘 튜바<~~~ 존나 모자람 [2] ㅇㅇ 2021.02.26 48 0 쥬화천 옌 싱 상향 예정? 그림즈 2021.02.26 58 0 ㅅㅂ 친구한테 비틱당함 [2] ㅇㅇ (222.102) 2021.02.26 86 0 상향이 담주에 되려나 ㅈㅇㅈㅎ 2021.02.26 15 0 pc판 나오는김에 소장용으로 옜날감성 pc패키지 CD,USB 판매하면좋겠다 [2] ㅁㅁ 2021.02.26 108 0 융핵 존버해야겠다 소닉 2021.02.26 21 0 솔직히 유효타격수 의미잇나싶음 [5] 물리법칙 2021.02.26 95 0 가은이는 나사가 하나 빠져야 귀여운데 [7] 촤드 2021.02.26 64 0 45층 대충 돌려도 이기네 Able 2021.02.26 39 0 다른거보다 유효타격수 먹는수 상향이 존나클듯 [7] zion 2021.02.26 120 0 어느 코인을 타야 떡상할까 [1] ㅇㅇ (182.212) 2021.02.26 37 0 상향될 유닛들 써볼생각하니신나네 달고나좋아 2021.02.26 22 0 상향캐릭 목록들도 컨셉 좋네 [1] ㅇㅇ (175.203) 2021.02.26 88 0 근데 스커는 왜 상향하는거임? [11] ㅇㅇ 2021.02.26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