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펜상향되는데 이유리코인 안전하냐? 닉변되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9 작성일 2021-02-26 09:14:5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2659 빨책파밍 개빡센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에트리안 2021-02-26 09:15:19 오히려 즉사로 한줄기 희망될수있지 펼쳐보기▼ iBo 2021-02-26 09:15: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닉변되나 2021-02-26 09:16:12 아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9:15:32 카운터가 멸망하지않는이상 안전함 펼쳐보기▼ 메사이어 2021-02-26 09:15:33 얜 구릴 일 없음 펼쳐보기▼ 으으으 2021-02-26 09:15:37 얜 걍 묻지말고 카운터면 다 죽이고 다니는 년이라 펼쳐보기▼ 소닉 2021-02-26 09:15:46 파이어펀치다 펼쳐보기▼ 닉변되나 2021-02-26 09:16:30 Mordrad 2021-02-26 09:16:05 그러니까 더더욱 이유리를 써야지 펼쳐보기▼ ㅇㅇ (175.213) 2021-02-26 09:16:37 삭제 수정 50퍼 뎀감하면 뭐하냐고 ㅋㅋ 자체 카운터 추뎀 80퍼 박고 시작하는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피 받피감 상향하면안되는이유 [2] Recette 2021.02.26 95 0 이볼브원은 인력이 투자 되어있을까 아니면 [3] ㅇㅇ (211.236) 2021.02.26 58 0 근데 코핀메카덱 지금도 존나 무서운데 타이탄 상향되면 더 무섭겠다 [3] Zabanya 2021.02.26 81 0 구인/구직 (완)후타바공원 들실장 모집중인 레후 [14] NAMUL 2021.02.26 142 1 애초에 서윤 힐밴 퍼센트로 간본거지 알레아 2021.02.26 48 0 이번 밸런스 패치로 아이리님 긴장해야 할 듯 Patriot 2021.02.26 92 0 시그마 픽업 언제할지 아는사람??? [1] 허으헤후어 2021.02.26 42 0 ✋질문 1주년 카운터 뽑기권 뭐 뽑아요? [2] 단테y 2021.02.26 57 0 왜 이건 다들 아무 말도 없어? [6] 플라디안 2021.02.26 99 0 여기는 적 무한소환이야? [9] ㅇㅇ 2021.02.26 96 1 상향 후 가은 보고옴 1주년ㅇㅇ 2021.02.26 41 0 전당4 에이함 2스기믹이 디펜없을시 추가딜아님? [6] 시니즈 2021.02.26 56 0 메카가 주도하는 질서 거스를수없어 [2] 감사합니당당 2021.02.26 45 -1 생각없이 통발하다가 신지아 5성 2개만들어져있네 ㅋㅋ 늉루 2021.02.26 52 0 공지 삼일절 기념 온타임 이벤트 안내 [53] DisplayPort 2021.02.26 5719 73 개발자 누트 무냐고~~~~ FEKE 2021.02.26 35 0 지금이다 유나! 블루아카이브 2021.02.26 37 0 디펜더 개선되면 뉴비 다이브 쉬워지나? 헬로 2021.02.26 27 0 로자랑 야누스 관짝갈꺼같은 이 쌔한느낌은 멀까 [8] ㅇㅇ 2021.02.26 87 0 타이탄은 뭘 상향해주는 걸까 [1] Zabanya 2021.02.26 30 0 에스테로사 진짜 상향받고 좋아지면 좋겠다 [2] ㅇㅇ 2021.02.26 87 0 회피 상향이면 스나지키기도 되게 중요할듯 ㅇㅇ 2021.02.26 30 0 홍콩은 바로 나온거 여기는 심의때문에 2달 걸리는거 보면 마망쭈쭈조 2021.02.26 32 0 디펜상향되는데 이유리코인 안전하냐? [10] 닉변되나 2021.02.26 149 0 그 뭐였지 그 메카닉 유닛중에 그 맨날 만든다 만든다 말만하는거 그거 [4] ㅇㅇ (211.236) 2021.02.26 69 0 시그마 대사 레전드라서 성우찾아봄 [5] ㅇㅇ (115.89) 2021.02.26 189 0 가은은 이번에도 옆그레이드였으면 좋겠어 [4] ㅇㅇ (112.221) 2021.02.26 65 -1 누굴 키울지를 왜 걱정함? [2] 디레 2021.02.26 43 0 요즘 튜바<~~~ 존나 모자람 [2] ㅇㅇ 2021.02.26 48 0 쥬화천 옌 싱 상향 예정? 그림즈 2021.02.26 58 0 ㅅㅂ 친구한테 비틱당함 [2] ㅇㅇ (222.102) 2021.02.26 86 0 상향이 담주에 되려나 ㅈㅇㅈㅎ 2021.02.26 15 0 pc판 나오는김에 소장용으로 옜날감성 pc패키지 CD,USB 판매하면좋겠다 [2] ㅁㅁ 2021.02.26 108 0 융핵 존버해야겠다 소닉 2021.02.26 22 0 솔직히 유효타격수 의미잇나싶음 [5] 물리법칙 2021.02.26 96 0 가은이는 나사가 하나 빠져야 귀여운데 [7] 촤드 2021.02.26 65 0 45층 대충 돌려도 이기네 Able 2021.02.26 40 0 다른거보다 유효타격수 먹는수 상향이 존나클듯 [7] zion 2021.02.26 120 0 어느 코인을 타야 떡상할까 [1] ㅇㅇ (182.212) 2021.02.26 37 0 상향될 유닛들 써볼생각하니신나네 달고나좋아 2021.02.26 22 0 상향캐릭 목록들도 컨셉 좋네 [1] ㅇㅇ (175.203) 2021.02.26 89 0 근데 스커는 왜 상향하는거임? [11] ㅇㅇ 2021.02.26 118 0 근데 사실 스홀도 문젠데 알레아 2021.02.26 34 0 가은 상향은 쉽지 ㅇㅇ (222.239) 2021.02.26 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