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
삼일절 기념 온타임 이벤트 안내
추천
73
비추천
0
댓글
53
조회수
5720
작성일
댓글
[53]
재앙시발
- 1
- 2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라이브 개 빡치는점
[1]
56
0
와 사료 혜자네
34
0
근데 옌싱 주시영 얘네는 어디에씀?
[4]
101
0
근데 유효타격수랑 각등이랑 뭔 관계임?
[1]
70
0
'단 5일'
[5]
113
2
머야머야모야머야머야머야 디펜더 떡상함?
33
0
광고못해...ㅠ
[3]
64
0
근데 차라리 죽창대전이 소싸움보단 낫지않냐
[1]
51
0
상연이 진짜 이 악물고 이터니움 존나 뿌리네 ㅋㅋㅋㅋㅋㅋㅋ
63
0
회피 받피감 상향하면안되는이유
[2]
96
0
이볼브원은 인력이 투자 되어있을까 아니면
[3]
58
0
근데 코핀메카덱 지금도 존나 무서운데 타이탄 상향되면 더 무섭겠다
[3]
81
0
구인/구직
(완)후타바공원 들실장 모집중인 레후
[14]
142
1
애초에 서윤 힐밴 퍼센트로 간본거지
48
0
이번 밸런스 패치로 아이리님 긴장해야 할 듯
92
0
시그마 픽업 언제할지 아는사람???
[1]
42
0
✋질문
1주년 카운터 뽑기권 뭐 뽑아요?
[2]
57
0
왜 이건 다들 아무 말도 없어?
[6]
99
0
여기는 적 무한소환이야?
[9]
96
1
상향 후 가은 보고옴
41
0
전당4 에이함 2스기믹이 디펜없을시 추가딜아님?
[6]
56
0
메카가 주도하는 질서 거스를수없어
[2]
45
-1
생각없이 통발하다가 신지아 5성 2개만들어져있네 ㅋㅋ
53
0
공지
삼일절 기념 온타임 이벤트 안내
[53]
5720
73
개발자 누트 무냐고~~~~
35
0
지금이다 유나!
37
0
디펜더 개선되면 뉴비 다이브 쉬워지나?
27
0
로자랑 야누스 관짝갈꺼같은 이 쌔한느낌은 멀까
[8]
87
0
타이탄은 뭘 상향해주는 걸까
[1]
31
0
에스테로사 진짜 상향받고 좋아지면 좋겠다
[2]
87
0
회피 상향이면 스나지키기도 되게 중요할듯
30
0
홍콩은 바로 나온거 여기는 심의때문에 2달 걸리는거 보면
32
0
디펜상향되는데 이유리코인 안전하냐?
[10]
150
0
그 뭐였지 그 메카닉 유닛중에 그 맨날 만든다 만든다 말만하는거 그거
[4]
69
0
시그마 대사 레전드라서 성우찾아봄
[5]
189
0
가은은 이번에도 옆그레이드였으면 좋겠어
[4]
65
-1
누굴 키울지를 왜 걱정함?
[2]
44
0
요즘 튜바<~~~ 존나 모자람
[2]
48
0
쥬화천 옌 싱 상향 예정?
58
0
ㅅㅂ 친구한테 비틱당함
[2]
87
0
상향이 담주에 되려나
15
0
pc판 나오는김에 소장용으로 옜날감성 pc패키지 CD,USB 판매하면좋겠다
[2]
108
0
융핵 존버해야겠다
22
0
솔직히 유효타격수 의미잇나싶음
[5]
96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