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삼일절 사료를 준다고? 킹스짱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2-26 09:19:59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2942 작년 삼일절엔 안줘서 그거하고 엮어서 야스쿠니 사이드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2-26 09:20:07 여신의눈물 2021-02-26 09:20:44 야스쿠니 사이드였노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09:21:09 삭제 수정 광복절엔 기채권815장 주는거맞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슬슬 무서워져요 [6] 베버 2021.02.26 106 4 에이브리함과 링컨을 합치면.... 감사합니당당 2021.02.26 39 0 근데 회피 특화 스커가 누구 있지? [9] 신화 2021.02.26 85 0 내가 알던 그 박상연 맞냐? ㅇㅇ 2021.02.26 37 0 자화천짤좀주셈 [1] 캬루루룽 2021.02.26 49 0 얘네 고민 많이한거 같긴 하다 [2] 슈다우다쿠다 2021.02.26 94 1 진짜 침식체들 씹악질이네 ㅋㅋ [8] 촤드 2021.02.26 140 7 야 근데 내가 발상의 전환을 해봤는데 들어봐 byute 2021.02.26 28 0 아니 씨발 얘가 전당 걔였네 [2] ㅇㅇ 2021.02.26 57 0 가은 옌 안심하고 스킨사도되는거임? [3] 해씀안해씀 2021.02.26 154 0 1주년 뉴비의 눈으로 봤을 때 hk123 2021.02.26 37 0 네녀석....... 상연이를 어떻게 한거야!!!!!!! 비질란테 2021.02.26 48 0 님들 저 진짜 궁금한거있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36 0 이터개선법: 이터 뿌리기로 조정하자 ㅋㅋ ㅇㅇ (211.214) 2021.02.26 41 0 건틀렛 건 못끊는이유 [1] 아티아티 2021.02.26 66 0 탱커가 쎄지면 노잼되는건 맞는데 [1] ㅇㅇ (221.150) 2021.02.26 68 0 겜존나 거지같이쳐만들어놨네 [6] ㅇㅇ 2021.02.26 87 1 회피 상향 나는 좀 무서운대 ㅇㅇ (221.145) 2021.02.26 44 0 카운터패스 다 완료한사람들 빨간불 들어와있는거 안빡치냐? 시니즈 2021.02.26 50 0 아 시발 삼일절 쉬지말라고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1.02.26 69 1 상연이 최면조교당함? 색인 2021.02.26 58 1 지금 떡상예정인 꼴리는스킨캐들 머잇슴 [7] sibalba 2021.02.26 108 0 드디어 쓰알 스커 병신들 무덤에서 꺼내주네 [6] ㅇㅇ 2021.02.26 165 3 삼일절 사료를 준다고? [3] 킹스짱 2021.02.26 109 2 여신도 없는 애들이 탱킹이 뭔지 알까요 ? Ark 2021.02.26 79 0 핑챙 더도말고 배리어 해제불가정도만 받았으면 [4] 마망쭈쭈조 2021.02.26 80 0 옌 아가 상향 너무 기쁘다 ㅇㅇ (119.149) 2021.02.26 31 0 사료 미쳤냐고 ㅋㅋㅋ [4] 오소마츠상 2021.02.26 158 1 5일차 뉴비 인사드립니다. [2] 초록사자 2021.02.26 107 0 ✋질문 근데 마리아 서포터에서 타워 언제 된거임? [6] ㅇㅇ 2021.02.26 243 0 각서윤 힐 역류 건에서만 적용임? [5] ㅇㅇ 2021.02.26 93 0 메카닉 단체 상향받는건 좋아 [1] 메사이어 2021.02.26 43 0 이유리는 오히려 더 상향이지 ㅆㅂ ㅋㅋ [9] 디레 2021.02.26 200 1 중국어잘하는게이 잇노 [4] ㅇㅇ (221.163) 2021.02.26 96 0 딸부자 가족의 나들이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82 2 박상연은 최면조교 된 것이 맞다 [4] DisplayPort 2021.02.26 160 5 스홀 초회 드디어 깼다ㄷㄷㄷㄷㄷㄷㄷㄷ Wintera 2021.02.26 69 1 근데 주시영 버프 어디갔어 [1] zkamcc 2021.02.26 54 0 아 시발 나 죽어 ㅇㅇ (211.204) 2021.02.26 34 0 ㅋㅋ 진짜 어이가 없네 [1] Zabanya 2021.02.26 65 0 코6은 너프할까? [4] 탑솔 2021.02.26 56 0 애스테로사 상향 무서워... [4] ㅇㅇ (115.89) 2021.02.26 90 0 개선 카운터 패스 기간 연장해줬으면 좋겠음 [3] ㅇㅇ (58.228) 2021.02.26 104 1 아 갓패치 볼때마다 스비 괘씸해지네 [2] 헥토르 2021.02.26 79 0 이터를 개선할 수 없다 죽지않고 2021.02.26 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