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나오기전에 회피 주류 일때 진짜 회피 한번으로 이기고 지고 하는 게임이였는대 그거 다시볼거같아서 무섭네.
지금도 로자 스킬 한방에 다쓸려나가는건 보기좀 그런대 이전에는 각등이가 회피 한번뜬걸로 상대편 스나이퍼 포함 모든유닛 삭제하는 것도 많았잖아.
극회피 유닛도 나온마당에 조금 무서움
그리고 방어셋트도 좀 수정해주지
전당 나오기전에 회피 주류 일때 진짜 회피 한번으로 이기고 지고 하는 게임이였는대 그거 다시볼거같아서 무섭네.
지금도 로자 스킬 한방에 다쓸려나가는건 보기좀 그런대 이전에는 각등이가 회피 한번뜬걸로 상대편 스나이퍼 포함 모든유닛 삭제하는 것도 많았잖아.
극회피 유닛도 나온마당에 조금 무서움
그리고 방어셋트도 좀 수정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