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작년에 못 퍼준거 이번에 합쳐서 퍼주는건가? 텁냥판팟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7 작성일 2021-02-26 09:38:32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973 계속 존버하니깐 못 받은거 다 받자너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Dongap 2021-02-26 09:45:33 이제 평균을 맞췄으니 내년은 다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이번에 기사 올라온거 겁나 웃기네 ㅋㅋㅋ [7] westyoon 2021.02.26 167 1 디펜 저렇게 버프되면 기장 이득 볼놈ㅋㅋ [5] 직무유기 2021.02.26 143 0 라면스프만 따로 파는거 본거 같은데 어디서 사지 [1] Zabanya 2021.02.26 32 0 뭐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살아남은 유저가 이렇게 잘해주는 이유가 니무에 2021.02.26 56 0 념글에 명함 2개 이벤트 주작아니고 ㄹㅇ이라는거지? [1] HOGAMGONIC 2021.02.26 48 0 바니걸 사줌 [4] 달고나좋아 2021.02.26 123 0 유져 1-2000와리가리하지않앗냐 가나다라마법사 2021.02.26 42 0 주화월정액57일남았는데 몇번더살수있는거야?? [5] ㅇㅇ (110.15) 2021.02.26 47 0 나나하라 자매는 이제 써먹을 수 있나 ㄷㄹ파 2021.02.26 27 0 근데 디펜더 상향 생각해보니까 [1] 니말이맞아 2021.02.26 76 0 지금 블루스택 나만 안됨? [2] 설래 2021.02.26 54 0 ✋질문 전당시그마는 [3] ㅇㅇ 2021.02.26 44 0 어이-. " 야누스 " 벨리칸 2021.02.26 60 0 스프 어디서 사야되냐 [3] ㅇㅇ 2021.02.26 71 6 근데 이거 암? Wintera 2021.02.26 22 0 기본 유미나 힐데 2코되면 사기임? [6] ㅇㅇ 2021.02.26 102 0 ✋질문 뉴비 처음으로 100렙 찍었워요 [6] ㅇㅇ (112.161) 2021.02.26 61 0 디펜 패치되면 야누스 로자라아 퇴물되는거야?? [3] ㅇㅇ (115.23) 2021.02.26 110 0 카사에 월 만원이상 지르면 흑우지? [3] 분노 2021.02.26 108 3 진짜 이번 패치 야누스 너프하려고 그런건가 [1] 에트리안 2021.02.26 108 0 홍대에서 카사하면 멋있게 보이려나 [4] 유다은 2021.02.26 98 3 아니 시발 이거 리필되는거였냐고 [2] Able 2021.02.26 74 1 이터 욀케 마니조 [1] 윾동6974 2021.02.26 78 1 작년에 못 퍼준거 이번에 합쳐서 퍼주는건가? [1] 텁냥판팟 2021.02.26 37 0 자동회복만 개편되는게 아니라 증량도 한다고함 zion 2021.02.26 45 0 뉴비 공략글 보고 치명 회피템 다 갈았는데 ㅆㅂ [1] BAT3 2021.02.26 93 0 ✋질문 1주년뉴비 첫스충템 만듬 [3] E2KylhMD 2021.02.26 97 0 회피 스커들은 아예 스탯을 고친다는거 같은데 [4] 엘빅이 2021.02.26 86 0 회피패치 뜬금 떡상한새끼... [5] 물리법칙 2021.02.26 143 0 각힐은 이제진짜 통곡의벽되겠네 [2] 반품불가 2021.02.26 113 0 오늘 치후유 상향될줄알고 치후유 미리 뽑아둠ㅋㅋ [2] 키티3 2021.02.26 86 0 뉴비 45층 다이브 컨설팅좀 제발 [7] ㅇㅇ (119.192) 2021.02.26 79 0 뿅가 죽었네 동화당 2021.02.26 34 0 뭐여 이터 녹이고 왔는데 뭔 축제열림? [3] Nanoha 2021.02.26 56 0 쿠폰 쿼츠 1000개에 이터 만개네 ㅇㅇ (115.23) 2021.02.26 44 0 디펜 저렇게 버프되면 가장 피헤 크게 입는놈ㅋㅋ [5] 직무유기 2021.02.26 103 0 근데 카사도 넥슨겜인가?? [5] 베론 2021.02.26 80 0 왜 다 엑박으로 뜨지 ㅇㅇ 2021.02.26 27 0 이제 구글플레이포인트로 마일리지상품만 개설되면 완벽하겟다 [2] 모드니몽 2021.02.26 48 0 에스테로사 다시키워보는데 왜 5코였냐 [4] ㅇㅇ (121.170) 2021.02.26 84 0 지금 예시로 10% 들어서 그렇지 [1] 디레 2021.02.26 69 0 이럴줄알고 천장쳐서 치후유 먹었지 ㅋㅋ [1] ㅇㅇ 2021.02.26 54 0 가은은 무조건 좋게될 수 밖에없음 [2] ㄷㄹ파 2021.02.26 75 0 대공훈련연수패키지어때? [3] 치이치이 2021.02.26 48 0 디펜더는 그럼 회피도 올라가고 딜컷도 생기고 얼마나 딴딴해진다는거야? [7] ogea 2021.02.26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