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45층 다이브 컨설팅좀 제발 ㅇㅇ (119.19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79 작성일 2021-02-26 09:38:0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946 게속 이터 잡을듯말듯 못잡아서 편성 게속 바꿔가면서 트라이하다 정보 2만에서 1만까지 꼴고 좌표초기화권은 2장 태워야하는데 한번이라도 또 지면 겜 삭제할거같음 이 스펙으론 깰수 없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키티3 2021-02-26 09:39:11 각 소대에 각서윤, 배로니카, 에델 1번으로 두고 4번소대는 저코 따리 4명만 대려가서 지원 오는거 기다리는동안 고기방패 펼쳐보기▼ 화들짝 2021-02-26 09:39:33 엔터 타격들어가는 소대가 1소대임?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2-26 09:42:08 삭제 수정 ㅇ 펼쳐보기▼ 화들짝 2021-02-26 09:42:36 키운 다른애들도 좀더 올려봐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2-26 09:44:43 삭제 수정 1주년 뉴비라 저게 전부임 펼쳐보기▼ 화들짝 2021-02-26 09:51:39 구관총이랑 야누스 1소대로 데려오면 어케 될거같긴 한데... 서포터 비중이 높아서 1소대에 레인저들 몰아넣고 나머지 소대에서 서포터를 리더지정하고 데려오면 이터자체는 잡을수 있을거임. 근데 지금 야누스 1인소대같은식으로 운영하는거보면 그런애들 빼올경우 아예 전역이 막힐 느낌이네. 가능하면 조금이라도 키운애들 스샷좀 글수정해서 추가해봐 탱은 아이리 하운드면 충분하고 각서윤 양하림에 카일/구관총/야누스/어썰트 다 몰아줄수 있다면 어떻게 될거같기도 한데. 그리고 혹시 어떤 패턴으로 실패하는지 얘기해봐 그것도 좀 알고싶네 펼쳐보기▼ Able 2021-02-26 09:42:14 각서윤팟으로 이길 스 있지 않음? 스텔라 넣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화월정액57일남았는데 몇번더살수있는거야?? [5] ㅇㅇ (110.15) 2021.02.26 47 0 나나하라 자매는 이제 써먹을 수 있나 ㄷㄹ파 2021.02.26 27 0 근데 디펜더 상향 생각해보니까 [1] 니말이맞아 2021.02.26 77 0 지금 블루스택 나만 안됨? [2] 설래 2021.02.26 54 0 ✋질문 전당시그마는 [3] ㅇㅇ 2021.02.26 44 0 어이-. " 야누스 " 벨리칸 2021.02.26 60 0 스프 어디서 사야되냐 [3] ㅇㅇ 2021.02.26 71 6 근데 이거 암? Wintera 2021.02.26 22 0 기본 유미나 힐데 2코되면 사기임? [6] ㅇㅇ 2021.02.26 103 0 ✋질문 뉴비 처음으로 100렙 찍었워요 [6] ㅇㅇ (112.161) 2021.02.26 61 0 디펜 패치되면 야누스 로자라아 퇴물되는거야?? [3] ㅇㅇ (115.23) 2021.02.26 110 0 카사에 월 만원이상 지르면 흑우지? [3] 분노 2021.02.26 109 3 진짜 이번 패치 야누스 너프하려고 그런건가 [1] 에트리안 2021.02.26 109 0 홍대에서 카사하면 멋있게 보이려나 [4] 유다은 2021.02.26 98 3 아니 시발 이거 리필되는거였냐고 [2] Able 2021.02.26 75 1 이터 욀케 마니조 [1] 윾동6974 2021.02.26 78 1 작년에 못 퍼준거 이번에 합쳐서 퍼주는건가? [1] 텁냥판팟 2021.02.26 38 0 자동회복만 개편되는게 아니라 증량도 한다고함 zion 2021.02.26 45 0 뉴비 공략글 보고 치명 회피템 다 갈았는데 ㅆㅂ [1] BAT3 2021.02.26 93 0 ✋질문 1주년뉴비 첫스충템 만듬 [3] E2KylhMD 2021.02.26 97 0 회피 스커들은 아예 스탯을 고친다는거 같은데 [4] 엘빅이 2021.02.26 86 0 회피패치 뜬금 떡상한새끼... [5] 물리법칙 2021.02.26 143 0 각힐은 이제진짜 통곡의벽되겠네 [2] 반품불가 2021.02.26 113 0 오늘 치후유 상향될줄알고 치후유 미리 뽑아둠ㅋㅋ [2] 키티3 2021.02.26 87 0 뉴비 45층 다이브 컨설팅좀 제발 [7] ㅇㅇ (119.192) 2021.02.26 79 0 뿅가 죽었네 동화당 2021.02.26 34 0 뭐여 이터 녹이고 왔는데 뭔 축제열림? [3] Nanoha 2021.02.26 57 0 쿠폰 쿼츠 1000개에 이터 만개네 ㅇㅇ (115.23) 2021.02.26 45 0 디펜 저렇게 버프되면 가장 피헤 크게 입는놈ㅋㅋ [5] 직무유기 2021.02.26 103 0 근데 카사도 넥슨겜인가?? [5] 베론 2021.02.26 80 0 왜 다 엑박으로 뜨지 ㅇㅇ 2021.02.26 27 0 이제 구글플레이포인트로 마일리지상품만 개설되면 완벽하겟다 [2] 모드니몽 2021.02.26 49 0 에스테로사 다시키워보는데 왜 5코였냐 [4] ㅇㅇ (121.170) 2021.02.26 85 0 지금 예시로 10% 들어서 그렇지 [1] 디레 2021.02.26 70 0 이럴줄알고 천장쳐서 치후유 먹었지 ㅋㅋ [1] ㅇㅇ 2021.02.26 54 0 가은은 무조건 좋게될 수 밖에없음 [2] ㄷㄹ파 2021.02.26 75 0 대공훈련연수패키지어때? [3] 치이치이 2021.02.26 48 0 디펜더는 그럼 회피도 올라가고 딜컷도 생기고 얼마나 딴딴해진다는거야? [7] ogea 2021.02.26 81 0 ✋질문 전당템에서 건져야할 세트옵션이 블레이즈임? [3] 킴커비 2021.02.26 118 0 4월까지 언제 기다려 ㅡㅡ [1] byute 2021.02.26 39 0 근데 각유빈이 로자야누스빔때문에 안썼나 [6] 탑솔 2021.02.26 106 0 이터니움 자동회복 이거 개편되네 ㅋㅋ ㄷㄹ파 2021.02.26 53 1 눈물난다 씨발 [1] IB300i 2021.02.26 56 0 아니 아카공앱 왜 이미지가 안올라가 [1] 빈츠 2021.02.26 64 1 가은 스킨 승부존 판단좀 [2] 류드는아가야 2021.02.26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