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전당템에서 건져야할 세트옵션이 블레이즈임? 킴커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2-26 09:36:5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879 스충은 셋바 돌려야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IB300i 2021-02-26 09:37:12 블레이즈 스피릿 펼쳐보기▼ 타다노 2021-02-26 09:37:14 블레이즈 불렛 스피릿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2-26 09:37:44 삭제 수정 1순위 블레이즈 일부 캐를 위한 2순위 스피릿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 욀케 마니조 [1] 윾동6974 2021.02.26 77 1 작년에 못 퍼준거 이번에 합쳐서 퍼주는건가? [1] 텁냥판팟 2021.02.26 37 0 자동회복만 개편되는게 아니라 증량도 한다고함 zion 2021.02.26 44 0 뉴비 공략글 보고 치명 회피템 다 갈았는데 ㅆㅂ [1] BAT3 2021.02.26 93 0 ✋질문 1주년뉴비 첫스충템 만듬 [3] E2KylhMD 2021.02.26 97 0 회피 스커들은 아예 스탯을 고친다는거 같은데 [4] 엘빅이 2021.02.26 86 0 회피패치 뜬금 떡상한새끼... [5] 물리법칙 2021.02.26 143 0 각힐은 이제진짜 통곡의벽되겠네 [2] 반품불가 2021.02.26 113 0 오늘 치후유 상향될줄알고 치후유 미리 뽑아둠ㅋㅋ [2] 키티3 2021.02.26 86 0 뉴비 45층 다이브 컨설팅좀 제발 [7] ㅇㅇ (119.192) 2021.02.26 79 0 뿅가 죽었네 동화당 2021.02.26 34 0 뭐여 이터 녹이고 왔는데 뭔 축제열림? [3] Nanoha 2021.02.26 56 0 쿠폰 쿼츠 1000개에 이터 만개네 ㅇㅇ (115.23) 2021.02.26 44 0 디펜 저렇게 버프되면 가장 피헤 크게 입는놈ㅋㅋ [5] 직무유기 2021.02.26 103 0 근데 카사도 넥슨겜인가?? [5] 베론 2021.02.26 80 0 왜 다 엑박으로 뜨지 ㅇㅇ 2021.02.26 27 0 이제 구글플레이포인트로 마일리지상품만 개설되면 완벽하겟다 [2] 모드니몽 2021.02.26 48 0 에스테로사 다시키워보는데 왜 5코였냐 [4] ㅇㅇ (121.170) 2021.02.26 84 0 지금 예시로 10% 들어서 그렇지 [1] 디레 2021.02.26 69 0 이럴줄알고 천장쳐서 치후유 먹었지 ㅋㅋ [1] ㅇㅇ 2021.02.26 54 0 가은은 무조건 좋게될 수 밖에없음 [2] ㄷㄹ파 2021.02.26 74 0 대공훈련연수패키지어때? [3] 치이치이 2021.02.26 48 0 디펜더는 그럼 회피도 올라가고 딜컷도 생기고 얼마나 딴딴해진다는거야? [7] ogea 2021.02.26 81 0 ✋질문 전당템에서 건져야할 세트옵션이 블레이즈임? [3] 킴커비 2021.02.26 117 0 4월까지 언제 기다려 ㅡㅡ [1] byute 2021.02.26 38 0 근데 각유빈이 로자야누스빔때문에 안썼나 [6] 탑솔 2021.02.26 105 0 이터니움 자동회복 이거 개편되네 ㅋㅋ ㄷㄹ파 2021.02.26 53 1 눈물난다 씨발 [1] IB300i 2021.02.26 56 0 아니 아카공앱 왜 이미지가 안올라가 [1] 빈츠 2021.02.26 63 1 가은 스킨 승부존 판단좀 [2] 류드는아가야 2021.02.26 70 0 일반 유미나 힐데 [4] 감사합니당당 2021.02.26 93 0 근데 진짜 이렇게 퍼주는게 맞음 ㄹㅇ [2] 헬로 2021.02.26 95 0 난 메카 상향이 무섭다 [2] 타다노 2021.02.26 82 1 디펜더 상향에 가은 상향 개꿀 [2] ㄷㄹ파 2021.02.26 54 0 어차피 왼쪽 나유빈은 특수기 그대로 쳐맞고 퇴근하겠지 ㅇㅇ (58.121) 2021.02.26 32 0 각힐 받을껄 [1] ㅇㅅㅇ (211.203) 2021.02.26 63 0 이겜 너무 퍼주는거 아님 ? ㅇㅇ 2021.02.26 73 0 ✋질문 디펜더 최대체력 10퍼 이상 피해안받는게 [6] ㅇㅇ (182.212) 2021.02.26 96 0 난 이터니움 패치에 관해선 평가 반반임 [2] ㅇㅇ (58.228) 2021.02.26 98 1 전당 4-5고수있음? 세발낙지 2021.02.26 29 0 와 시발 개누 뭐임???? 몰름보 2021.02.26 55 0 맨날 초심 초심하는데 [5] lllBoomerlll 2021.02.26 87 0 오늘 새벽 부적카붕이인데 동네주민한테 썰들었음 ㅇㅇ (1.242) 2021.02.26 33 0 오르카 상향 기대된다 ㅇㅇ (115.41) 2021.02.26 11 0 큭 사료를 잘주는덕분에 ㅇㅇ (183.106) 2021.02.26 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