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제한 없애고 합치는거는 마음에 듬
근데 이터니움 수급량 제안으로 내놓은게
1.패배시 50퍼 환급
2.패키지
3.이벤트로 배포
이렇게 3가지인데
일단 1번은 생각보다 그렇게 체감은 안됨
초반엔 실패할일은 당연히 없을테고 후반지역 가서 1번실패하면 "아 여기는 이 렙으로 안되겠다" 이러고 나오지
어쩌다가 한두번 쓴다는 얘기
2번의 경우는 효율의 문제가 있음
지금 2천이터에 75쿼츠 던가?
10개 산다고 치고 2만 사면 750쿼츠인데 2만 이터니움은 대충 한시간 안되서 다 사라짐
생각보다 헤픔
3번은 6시에 1500 + 12시에 가끔 뿌리는건데
이거는 12시에 이터니움 뿌리는게 항상 달라서 평가를 못내리겠음
결론적으로 뚜껑까봐야 알겠지만
늒네들 이터니움 부족한거 3번때문에 해소는 약간 될지도 모르겠지만
많이는 안될꺼라 생각함
좀 더 지켜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