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제한 없애고 합치는거는 마음에 듬


근데 이터니움 수급량 제안으로 내놓은게


1.패배시 50퍼 환급

2.패키지

3.이벤트로 배포



이렇게 3가지인데



일단 1번은 생각보다 그렇게 체감은 안됨

초반엔 실패할일은 당연히 없을테고 후반지역 가서 1번실패하면 "아 여기는 이 렙으로 안되겠다" 이러고 나오지


어쩌다가 한두번 쓴다는 얘기


2번의 경우는 효율의 문제가 있음

지금 2천이터에 75쿼츠 던가?

10개 산다고 치고 2만 사면 750쿼츠인데 2만 이터니움은  대충 한시간 안되서 다 사라짐


생각보다 헤픔



3번은 6시에 1500 + 12시에 가끔 뿌리는건데


이거는 12시에 이터니움 뿌리는게 항상 달라서 평가를 못내리겠음


 

결론적으로 뚜껑까봐야 알겠지만

늒네들 이터니움 부족한거 3번때문에 해소는 약간 될지도 모르겠지만

많이는 안될꺼라 생각함


좀 더 지켜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