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불렛말고 명중셋은 안씀? 노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1 작성일 2021-02-26 09:34:0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719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Zabanya 2021-02-26 09:34:14 그건 원래도 안썼음 펼쳐보기▼ 노땅 2021-02-26 09:35:29 팬드주는거 별로임? 펼쳐보기▼ Zabanya 2021-02-26 09:36:10 불렛이 공10 명중10 증가고 명중셋이 명중 10 증간데 누가 명중셋씀? 팬드도 걍 불렛불렛줌 명중물어보는거 보니까 전장이 명중뜬거 같은데 팬드는 전장원래안씀 펼쳐보기▼ Zabanya 2021-02-26 09:36:31 팬드는 고르디우스끼는애 아님 ㅋ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9:34:47 그건 원래부터 안썻음 펼쳐보기▼ 노땅 2021-02-26 09:35:22 팬드주는거 별로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9:35:36 *수정됨 차라리 줄거면 불렛을주셈 불렛은 딜+명중인데 깡 명중은 그게 아니잖어 펼쳐보기▼ 노땅 2021-02-26 09:35:52 고르디우스에서 명중떠서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9:36:15 골디 유효옵은 체방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차피 왼쪽 나유빈은 특수기 그대로 쳐맞고 퇴근하겠지 ㅇㅇ (58.121) 2021.02.26 33 0 각힐 받을껄 [1] ㅇㅅㅇ (211.203) 2021.02.26 63 0 이겜 너무 퍼주는거 아님 ? ㅇㅇ 2021.02.26 73 0 ✋질문 디펜더 최대체력 10퍼 이상 피해안받는게 [6] ㅇㅇ (182.212) 2021.02.26 96 0 난 이터니움 패치에 관해선 평가 반반임 [2] ㅇㅇ (58.228) 2021.02.26 98 1 전당 4-5고수있음? 세발낙지 2021.02.26 29 0 와 시발 개누 뭐임???? 몰름보 2021.02.26 56 0 맨날 초심 초심하는데 [5] lllBoomerlll 2021.02.26 87 0 오늘 새벽 부적카붕이인데 동네주민한테 썰들었음 ㅇㅇ (1.242) 2021.02.26 33 0 오르카 상향 기대된다 ㅇㅇ (115.41) 2021.02.26 11 0 큭 사료를 잘주는덕분에 ㅇㅇ (183.106) 2021.02.26 35 0 여러분 속지마십시오 디레 2021.02.26 78 0 무반동 클래스변경 해주면 쓸거 같음. [4] byute 2021.02.26 80 0 늅이 카사 해볼려는데 지금 시작할만한가용? [15] ㅇㅇㅇ (222.121) 2021.02.26 100 0 블루스택 32비트랑 64비트 둘 다 최신버전 떳는데 비교해본 사람? ㅇㅇ 2021.02.26 43 0 이겜 운영 이상해졋다는거 맞음?? [6] 가나다라마법사 2021.02.26 128 0 레이드 요즘 열심히 돌아야함?? [6] ㅇㅇ (211.218) 2021.02.26 66 0 에스타크 상향은 언제해줘 판타지카 2021.02.26 21 0 ? 각유빈 갑자기 신된 느낌인데 [2] ㄷㄹ파 2021.02.26 107 0 침식체들 명함 2장 받은게 뭐 자랑이라고 ㅇㅇ (175.203) 2021.02.26 32 0 온타임 레전드는 이거아니냐? [4] ㅇㅇ 2021.02.26 117 0 그러고보니 용구동생은 좀 그립긴하다 ㅋㅋ [6] 푸라임 2021.02.26 67 0 2039년 미래에서 왔읍니다... [1] 느아쁜놈 2021.02.26 49 0 불렛말고 명중셋은 안씀? [9] 노땅 2021.02.26 91 0 뭐?? 3월2일 패치가 3월4일로 미뤄진다고? [5] ㅇㅇ (115.21) 2021.02.26 157 0 잠깐 우주겜하고 왔는데 이게 머선일이노 시발 [5] Koreanbural 2021.02.26 117 0 뉴비 질문 아가붙은 캐들은 거르면 되는거? [1] ㅇㅇ (39.113) 2021.02.26 39 0 침식체들 이상한 보상 짤방들 뿌린 이유가 있었네 [3] 탕건 2021.02.26 85 0 드디어 올것이 왔군 [5] 뭐함 2021.02.26 76 0 메카덱도 한번 해보고싶은데 [2] 던붕이 2021.02.26 61 0 각힐 소싸움에 요하나 에델 이딴메타 될꺼같긴하다 [2] ㅇㅇ 2021.02.26 115 0 이벤트 예고는 없나 [1] 토깡이 2021.02.26 38 0 이젠 1125 지부분탕도 믿을 수가 없다 [4] 엔터 2021.02.26 112 0 나때는 2만크레딧에 명함2개줬어 어린노무자식들아 [10] 이디스애호해 2021.02.26 156 0 오 4코 디펜더 흑힐 말고 두개나 더 있네 생각해보니 [2] 신화 2021.02.26 92 0 카운터케이스는 추가주기 있음? [1] 로하림 2021.02.26 62 0 상연이 분탕 안치니까 시시하네 ㅇㅇ (202.14) 2021.02.26 29 0 개노 이제 보고왔다 비사매 2021.02.26 61 1 건틀렛 딴건 다좋은데 회피 일괄 상향은 좀 그렇다 [8]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21 -1 아니 진짜 있었던 일이라니까? [11] 화들짝 2021.02.26 169 1 근데 왜 에스타크 버프 안해줌 [2] 에트리안 2021.02.26 61 0 아ㅋㅋㅋ내일 유저수 기대되노 니말이맞아 2021.02.26 40 0 난 근데 다른건 모르겠고 에델 좀 어떻게 해줬음 좋겠다 [1] Q3 2021.02.26 100 0 디펜에 서폿 처달고 게이메타하는거보단 지금이 나은데 [4] 74 2021.02.26 113 0 나 순간 혹해서 지를뻔햇잖아 [5] sibalba 2021.02.26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