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케이스는 추가주기 있음? 로하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2 작성일 2021-02-26 09:32: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656 아니면 신캐 몇개만 이벤트 나오면 바로 카운터케이스 나오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KIRAREKI 2021-02-26 09:33:15 안나온지 한참됨 금태가 메인이나 이벤트 스토리 쓰는거땜에 힘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반동 클래스변경 해주면 쓸거 같음. [4] byute 2021.02.26 80 0 늅이 카사 해볼려는데 지금 시작할만한가용? [15] ㅇㅇㅇ (222.121) 2021.02.26 100 0 블루스택 32비트랑 64비트 둘 다 최신버전 떳는데 비교해본 사람? ㅇㅇ 2021.02.26 43 0 이겜 운영 이상해졋다는거 맞음?? [6] 가나다라마법사 2021.02.26 128 0 레이드 요즘 열심히 돌아야함?? [6] ㅇㅇ (211.218) 2021.02.26 66 0 에스타크 상향은 언제해줘 판타지카 2021.02.26 21 0 ? 각유빈 갑자기 신된 느낌인데 [2] ㄷㄹ파 2021.02.26 107 0 침식체들 명함 2장 받은게 뭐 자랑이라고 ㅇㅇ (175.203) 2021.02.26 32 0 온타임 레전드는 이거아니냐? [4] ㅇㅇ 2021.02.26 117 0 그러고보니 용구동생은 좀 그립긴하다 ㅋㅋ [6] 푸라임 2021.02.26 67 0 2039년 미래에서 왔읍니다... [1] 느아쁜놈 2021.02.26 49 0 불렛말고 명중셋은 안씀? [9] 노땅 2021.02.26 92 0 뭐?? 3월2일 패치가 3월4일로 미뤄진다고? [5] ㅇㅇ (115.21) 2021.02.26 157 0 잠깐 우주겜하고 왔는데 이게 머선일이노 시발 [5] Koreanbural 2021.02.26 117 0 뉴비 질문 아가붙은 캐들은 거르면 되는거? [1] ㅇㅇ (39.113) 2021.02.26 40 0 침식체들 이상한 보상 짤방들 뿌린 이유가 있었네 [3] 탕건 2021.02.26 85 0 드디어 올것이 왔군 [5] 뭐함 2021.02.26 76 0 메카덱도 한번 해보고싶은데 [2] 던붕이 2021.02.26 61 0 각힐 소싸움에 요하나 에델 이딴메타 될꺼같긴하다 [2] ㅇㅇ 2021.02.26 115 0 이벤트 예고는 없나 [1] 토깡이 2021.02.26 38 0 이젠 1125 지부분탕도 믿을 수가 없다 [4] 엔터 2021.02.26 112 0 나때는 2만크레딧에 명함2개줬어 어린노무자식들아 [10] 이디스애호해 2021.02.26 156 0 오 4코 디펜더 흑힐 말고 두개나 더 있네 생각해보니 [2] 신화 2021.02.26 92 0 카운터케이스는 추가주기 있음? [1] 로하림 2021.02.26 62 0 상연이 분탕 안치니까 시시하네 ㅇㅇ (202.14) 2021.02.26 29 0 개노 이제 보고왔다 비사매 2021.02.26 61 1 건틀렛 딴건 다좋은데 회피 일괄 상향은 좀 그렇다 [8]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21 -1 아니 진짜 있었던 일이라니까? [11] 화들짝 2021.02.26 169 1 근데 왜 에스타크 버프 안해줌 [2] 에트리안 2021.02.26 62 0 아ㅋㅋㅋ내일 유저수 기대되노 니말이맞아 2021.02.26 40 0 난 근데 다른건 모르겠고 에델 좀 어떻게 해줬음 좋겠다 [1] Q3 2021.02.26 101 0 디펜에 서폿 처달고 게이메타하는거보단 지금이 나은데 [4] 74 2021.02.26 113 0 나 순간 혹해서 지를뻔햇잖아 [5] sibalba 2021.02.26 99 0 옛날엔 카사가 삼일절 쌩까기도 했었다 [2] 엘빅이 2021.02.26 100 0 그나저나 이볼브 원은 언제일까 [5] KIRAREKI 2021.02.26 105 0 이겜 침식체새기들 다 좋은데 절대 안믿는거 하나있음 [3] 키티3 2021.02.26 117 5 금태를 뒀으면 클ㅈ갓겜되지 않았을까 [2]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6 54 0 회피 버프면 명중 간접너프인거 아님? [5] ㅇㅇ 2021.02.26 117 0 카사 고인물들이 악질인 이유 ㅋㅋ [25] ㅇㅇ (222.120) 2021.02.26 2293 50 와시발 사료뭔데 [4] 금드럭만 2021.02.26 157 0 민심테스트 [2] ㅇㅇ (112.145) 2021.02.26 46 1 정자누나 하나 더 살까 ㅇㅇ (58.121) 2021.02.26 32 0 ✋질문 실비아 장비 뭐껴줘야됌? [1] 레테 2021.02.26 74 0 아니 진짜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음? [1] Such 2021.02.26 113 2 으흐흐 [2] 감사합니당당 2021.02.26 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6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