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킹으로 상대 탱커 못 녹이는 메타오면 또 누구 스충이 더 높나 스펙싸움되는데
이럴 수록 템 딸리면 건 하기 힘들어짐. 지금도 탱템보단 딜템 맞추기가 쉬워서 그나마 비비는데
예전 각힐 소싸움 비슷한 지랄만 안 났으면 좋겠다
회피 메카니즘 변경은 진짜 개씹운빨좆망메타 될 거 같아서 두려움

누킹으로 상대 탱커 못 녹이는 메타오면 또 누구 스충이 더 높나 스펙싸움되는데
이럴 수록 템 딸리면 건 하기 힘들어짐. 지금도 탱템보단 딜템 맞추기가 쉬워서 그나마 비비는데
예전 각힐 소싸움 비슷한 지랄만 안 났으면 좋겠다
회피 메카니즘 변경은 진짜 개씹운빨좆망메타 될 거 같아서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