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래도 분탕이들 패스 질러야겠다 밥은먹고다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2021-02-26 09:30:01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499 계속 고민했는데 신디 써보니까저코스트 탱되는 스트라이커면그냥 집고 가는게 맞는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허으헤후어 2021-02-26 09:30: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ㅋㅋㅋ내일 유저수 기대되노 니말이맞아 2021.02.26 40 0 난 근데 다른건 모르겠고 에델 좀 어떻게 해줬음 좋겠다 [1] Q3 2021.02.26 100 0 디펜에 서폿 처달고 게이메타하는거보단 지금이 나은데 [4] 74 2021.02.26 113 0 나 순간 혹해서 지를뻔햇잖아 [5] sibalba 2021.02.26 98 0 옛날엔 카사가 삼일절 쌩까기도 했었다 [2] 엘빅이 2021.02.26 100 0 그나저나 이볼브 원은 언제일까 [5] KIRAREKI 2021.02.26 105 0 이겜 침식체새기들 다 좋은데 절대 안믿는거 하나있음 [3] 키티3 2021.02.26 117 5 금태를 뒀으면 클ㅈ갓겜되지 않았을까 [2]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6 54 0 회피 버프면 명중 간접너프인거 아님? [5] ㅇㅇ 2021.02.26 117 0 카사 고인물들이 악질인 이유 ㅋㅋ [25] ㅇㅇ (222.120) 2021.02.26 2293 50 와시발 사료뭔데 [4] 금드럭만 2021.02.26 157 0 민심테스트 [2] ㅇㅇ (112.145) 2021.02.26 45 1 정자누나 하나 더 살까 ㅇㅇ (58.121) 2021.02.26 32 0 ✋질문 실비아 장비 뭐껴줘야됌? [1] 레테 2021.02.26 74 0 아니 진짜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음? [1] Such 2021.02.26 113 2 으흐흐 [2] 감사합니당당 2021.02.26 31 0 업이 의미없는 시스템이 아니구나 [1] 죽지않고 2021.02.26 75 0 초회 과금 끝나고 나니까 살게 없네 [1] KneeRabbit 2021.02.26 53 0 1주년뉴비가 보기에 카사가 나만가고싶은 숨은 맛집 그런거 같음 [2] ㅁㅁ 2021.02.26 73 0 솔직히 1주년 뉴비 개노 보기전엔 좀 불안했음 허으헤후어 2021.02.26 65 0 나 때는 오르카 외전 돌려고 버자드 키웠어... [2] 엘빅이 2021.02.26 68 0 개노 분위기 이대로만 쭉 유지하면 [1] 크루루삥뽕 2021.02.26 90 0 나 이겜 작년클스때 시작했는데 그때 매출순위 150위 인가 그랬음 [1] Zabanya 2021.02.26 52 0 아무래도 분탕이들 패스 질러야겠다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6 66 0 그럼 이제 안티 디펜더는 건에서 좆 노쓸모인거 아니냐 ㅋㅋ [4] 디레 2021.02.26 80 0 이볼브원 디자인 개빡세보이던데 [4] 신삥 2021.02.26 83 0 이번 밸패 대상 상태 분석 [32] 크리스피도넛 2021.02.26 3787 60 민심테스트 [20] lllBoomerlll 2021.02.26 1988 92 보상..,명,,.함..두개에..,만크레딧,,..실화냐?? [9] 벨리칸 2021.02.26 2982 72 왜 망했긴 Cabala 2021.02.26 41 0 ??? : 그 녀석은 가짜예요. [20] 라킁 2021.02.26 3180 114 화가 나다 못해 폭발 일보 직전인데 정상? [3] 그림즈 2021.02.26 120 2 정보가... [1] 닉변되나 2021.02.26 44 0 이번에 사료받은걸로 모작권 5개씩 사서 대공훈련 돌려야지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44 0 그니까 이제 우리겜 갓겜 되는거지? [2] 페브렌 2021.02.26 117 0 항상 이해안되는거 ㅇㅇ (211.236) 2021.02.26 55 0 개노보고 카사접음 [2] ㅇㅇ (222.120) 2021.02.26 123 0 다연장, 버자드 쌔지면 니가와도 쌔지는거 아니냐? [8] ㅇㅇ (222.239) 2021.02.26 122 0 타이탄 뭐 상향해주려나 [4] 에트리안 2021.02.26 45 -1 뉴비들한테 열심히 건포 뽑아주고 있다 [4] 뜨물 2021.02.26 93 0 나 배중에 살점 2021.02.26 32 0 근데 저 쿠폰은 어디서 나온거야? [2] ㅇㅇ (58.232) 2021.02.26 138 0 PC클라 게임은 잘만하는데 다른거땜에 늦는건가 [2] ㅇㅇ (121.183) 2021.02.26 119 0 나노머신 쓰는 메카 출시해야함. [2] byute 2021.02.26 43 0 왜 스커 상향하는지 아직도 모름? [7] ㅇㅇ (116.36) 2021.02.26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