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딱봐도 코딩 존나 어려울거같아서 다른 애들도 말 안하나 모르겠는데
이새끼 특수기 타겟 꼬여서 함선에 꼬라박거나 공중유닛에 꼬라박거나하는거
제발 수정좀 해줬음 좋겠음
에델은 다른 스나보다 명중스텟이 많이 병신인 편이라서
회피 상향되면 타격생각보다 클거같은데 그럼 기술이라도 똑바로 갈겨야될거아냐

딱봐도 코딩 존나 어려울거같아서 다른 애들도 말 안하나 모르겠는데
이새끼 특수기 타겟 꼬여서 함선에 꼬라박거나 공중유닛에 꼬라박거나하는거
제발 수정좀 해줬음 좋겠음
에델은 다른 스나보다 명중스텟이 많이 병신인 편이라서
회피 상향되면 타격생각보다 클거같은데 그럼 기술이라도 똑바로 갈겨야될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