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코딩 존나 어려울거같아서 다른 애들도 말 안하나 모르겠는데


이새끼 특수기 타겟 꼬여서 함선에 꼬라박거나 공중유닛에 꼬라박거나하는거


제발 수정좀 해줬음 좋겠음 


에델은 다른 스나보다 명중스텟이 많이 병신인 편이라서


회피 상향되면 타격생각보다 클거같은데 그럼 기술이라도 똑바로 갈겨야될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