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적성핵 한 50개만 먹으면 될듯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에 사료받은걸로 모작권 5개씩 사서 대공훈련 돌려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시발 사료뭔데
[4]
157
0
민심테스트
[2]
46
1
정자누나 하나 더 살까
32
0
✋질문
실비아 장비 뭐껴줘야됌?
[1]
74
0
아니 진짜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음?
[1]
113
2
으흐흐
[2]
31
0
업이 의미없는 시스템이 아니구나
[1]
76
0
초회 과금 끝나고 나니까 살게 없네
[1]
54
0
1주년뉴비가 보기에 카사가 나만가고싶은 숨은 맛집 그런거 같음
[2]
74
0
솔직히 1주년 뉴비 개노 보기전엔 좀 불안했음
66
0
나 때는 오르카 외전 돌려고 버자드 키웠어...
[2]
69
0
개노 분위기 이대로만 쭉 유지하면
[1]
90
0
나 이겜 작년클스때 시작했는데 그때 매출순위 150위 인가 그랬음
[1]
53
0
아무래도 분탕이들 패스 질러야겠다
[1]
67
0
그럼 이제 안티 디펜더는 건에서 좆 노쓸모인거 아니냐 ㅋㅋ
[4]
81
0
이볼브원 디자인 개빡세보이던데
[4]
83
0
이번 밸패 대상 상태 분석
[32]
3787
60
민심테스트
[20]
1989
92
보상..,명,,.함..두개에..,만크레딧,,..실화냐??
[9]
2983
72
왜 망했긴
41
0
??? : 그 녀석은 가짜예요.
[20]
3182
114
화가 나다 못해 폭발 일보 직전인데 정상?
[3]
121
2
정보가...
[1]
44
0
이번에 사료받은걸로 모작권 5개씩 사서 대공훈련 돌려야지
44
0
그니까 이제 우리겜 갓겜 되는거지?
[2]
118
0
항상 이해안되는거
56
0
개노보고 카사접음
[2]
124
0
다연장, 버자드 쌔지면 니가와도 쌔지는거 아니냐?
[8]
122
0
타이탄 뭐 상향해주려나
[4]
46
-1
뉴비들한테 열심히 건포 뽑아주고 있다
[4]
94
0
나 배중에
33
0
근데 저 쿠폰은 어디서 나온거야?
[2]
139
0
PC클라 게임은 잘만하는데 다른거땜에 늦는건가
[2]
120
0
나노머신 쓰는 메카 출시해야함.
[2]
44
0
왜 스커 상향하는지 아직도 모름?
[7]
162
0
애들이 디펜상향소식에 왜 불안함에 떠냐면
[6]
198
1
서윤 공속셋 vs 블레이즈
[6]
132
0
진짜 내가 게이는 아닌데 ㅇㅇ
[14]
125
1
이제 유저수 1만까지 올라간다 꽉잡아
[11]
123
2
아인츠바이에 고르디우스 끼워줘도 됨?
[3]
141
0
요즘 게임업계가 바뀌는게 보이네ㅋㅋㅋ
[2]
200
0
회피 버프 ㅈ같다
[1]
78
0
제발 카운터 잡스충셋좀 줘,,,
[1]
73
0
ㄴ3.1절 얘기하면 평생 남캐만 나옴
50
0
다음배로 뉴디트 뽑아야겠다
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