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유저수 1만까지 올라간다 꽉잡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11]
켄타레반스톨
블루아카이브
ㅇㅇ
블루아카이브
보슬보슬스웨터
ogea
ㅇㅇ
허으헤후어
지아링
늑랑
1주년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원 디자인 개빡세보이던데
[4]
83
0
이번 밸패 대상 상태 분석
[32]
3787
60
민심테스트
[20]
1988
92
보상..,명,,.함..두개에..,만크레딧,,..실화냐??
[9]
2983
72
왜 망했긴
41
0
??? : 그 녀석은 가짜예요.
[20]
3181
114
화가 나다 못해 폭발 일보 직전인데 정상?
[3]
121
2
정보가...
[1]
44
0
이번에 사료받은걸로 모작권 5개씩 사서 대공훈련 돌려야지
44
0
그니까 이제 우리겜 갓겜 되는거지?
[2]
118
0
항상 이해안되는거
56
0
개노보고 카사접음
[2]
123
0
다연장, 버자드 쌔지면 니가와도 쌔지는거 아니냐?
[8]
122
0
타이탄 뭐 상향해주려나
[4]
45
-1
뉴비들한테 열심히 건포 뽑아주고 있다
[4]
93
0
나 배중에
32
0
근데 저 쿠폰은 어디서 나온거야?
[2]
138
0
PC클라 게임은 잘만하는데 다른거땜에 늦는건가
[2]
119
0
나노머신 쓰는 메카 출시해야함.
[2]
43
0
왜 스커 상향하는지 아직도 모름?
[7]
162
0
애들이 디펜상향소식에 왜 불안함에 떠냐면
[6]
198
1
서윤 공속셋 vs 블레이즈
[6]
132
0
진짜 내가 게이는 아닌데 ㅇㅇ
[14]
125
1
이제 유저수 1만까지 올라간다 꽉잡아
[11]
122
2
아인츠바이에 고르디우스 끼워줘도 됨?
[3]
140
0
요즘 게임업계가 바뀌는게 보이네ㅋㅋㅋ
[2]
199
0
회피 버프 ㅈ같다
[1]
77
0
제발 카운터 잡스충셋좀 줘,,,
[1]
71
0
ㄴ3.1절 얘기하면 평생 남캐만 나옴
50
0
다음배로 뉴디트 뽑아야겠다
27
0
난 여름뉴비지만 침식체들 괘씸함 ㅋㅋ
[1]
71
0
확실히 겜사가 운영좋게 하니까 너무 즐겁다
[2]
81
2
건틀렛
뉴비 이대로 올려보낼거냐?
[2]
67
0
카하다 쓰레기놈들아
45
0
양심고백함
[19]
230
0
이번 개노 너무 좋은듯
[4]
71
1
스비 대체 뭐하냐? 유입 많이 들어온 지금 노도 안젓고?
[1]
64
1
이런 게임이 왜 2천따리까지 망했음 ㅋㅋ?
[3]
84
0
아 진짜 튜바 선 넘네..
30
0
카일웡도 이런 똥템이라도 스충이 좋음?
[6]
136
0
침식체놈들 너무 괘씸하네 진짜?????
[4]
105
0
카사 pc판 이렇게 나옴 미래에서 보고옴
[7]
124
1
유미나,치후유,옌싱 바캉스 스킨 구매하면 되는거지?
[1]
74
0
카린이나 샤오린 같은 지상 스나들은 어쨌건 간접상향임
[5]
103
0
1주년늒네들아 얼마씀?
[9]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