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이나 샤오린 같은 지상 스나들은 어쨌건 간접상향임 디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2-26 09:26:01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274 회피 높아진 애들 잡을려면 국밥이었던 쟤네 어거지로 써야하고쟤네 잡을려고 날아오는 강소영 및 수류탄들 쳐낼려고 주시윤 꺼낼거고회피가 얼마나 상향 받는지 문제긴 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에트리안 2021-02-26 09:26:36 류드 싱글벙글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26:53 류드 에델은 밴 안 풀릴지도 모르겠다 ㅋㅋ 펼쳐보기▼ 0000 2021-02-26 09:27:05 상향은 무순 팬드에 쓱삭인대 펼쳐보기▼ 디레 2021-02-26 09:27:38 팬드도 주시윤으로 막아야지 뭐 펼쳐보기▼ 0000 2021-02-26 09:28:10 막아도 특수기에 죽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들이 디펜상향소식에 왜 불안함에 떠냐면 [6] Q3 2021.02.26 198 1 서윤 공속셋 vs 블레이즈 [6] 윾동6974 2021.02.26 132 0 진짜 내가 게이는 아닌데 ㅇㅇ [14] 토마토마토 2021.02.26 125 1 이제 유저수 1만까지 올라간다 꽉잡아 [11] 블루아카이브 2021.02.26 123 2 아인츠바이에 고르디우스 끼워줘도 됨? [3] ㅇㅇ (222.105) 2021.02.26 141 0 요즘 게임업계가 바뀌는게 보이네ㅋㅋㅋ [2] 키티3 2021.02.26 200 0 회피 버프 ㅈ같다 [1] 이제 2021.02.26 78 0 제발 카운터 잡스충셋좀 줘,,, [1] 폰고닉 2021.02.26 72 0 ㄴ3.1절 얘기하면 평생 남캐만 나옴 슈다우다쿠다 2021.02.26 50 0 다음배로 뉴디트 뽑아야겠다 Recette 2021.02.26 28 0 난 여름뉴비지만 침식체들 괘씸함 ㅋㅋ [1] ㅇㅇdb 2021.02.26 72 0 확실히 겜사가 운영좋게 하니까 너무 즐겁다 [2] Zabanya 2021.02.26 82 2 건틀렛 뉴비 이대로 올려보낼거냐? [2] 오리궁딩 2021.02.26 68 0 카하다 쓰레기놈들아 살점 2021.02.26 46 0 양심고백함 [19] lllBoomerlll 2021.02.26 231 0 이번 개노 너무 좋은듯 [4] 고기맨두 2021.02.26 71 1 스비 대체 뭐하냐? 유입 많이 들어온 지금 노도 안젓고? [1] 쉭이 2021.02.26 65 1 이런 게임이 왜 2천따리까지 망했음 ㅋㅋ? [3] ㅇㅇ (119.149) 2021.02.26 84 0 아 진짜 튜바 선 넘네.. ㅇㅇ (1.248) 2021.02.26 30 0 카일웡도 이런 똥템이라도 스충이 좋음? [6] 카페알파 2021.02.26 136 0 침식체놈들 너무 괘씸하네 진짜????? [4] 허으헤후어 2021.02.26 105 0 카사 pc판 이렇게 나옴 미래에서 보고옴 [7] ㅇㅇ 2021.02.26 124 1 유미나,치후유,옌싱 바캉스 스킨 구매하면 되는거지? [1] 모드니몽 2021.02.26 74 0 카린이나 샤오린 같은 지상 스나들은 어쨌건 간접상향임 [5] 디레 2021.02.26 103 0 1주년늒네들아 얼마씀? [9] 아가힐데 2021.02.26 101 0 아니 시발 일하다가 왓는데 왜 다른겜되있노 [2] ㄷㄹ파 2021.02.26 86 0 와 다연장 존나쌔진거아니냐 [1] 익명_6974 2021.02.26 102 0 작년 3.1절은 ㅇㅇ 2021.02.26 31 0 초월 스킨 패키지 한번더 팔아주면 안되나 ㅇㅇ 2021.02.26 21 0 근대 각성케들 5.6코 먹는 마당에 [2] Ark 2021.02.26 93 0 각유나가 각힐 카운터임? [6]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160 0 3.1절인데 31000이터정도 줄거라 생각했는데 [2] ㅇㅇ (211.236) 2021.02.26 89 1 건틀렛 생각보다 팬드가 많이 애매하네 [5] ㅇㅇ (58.227) 2021.02.26 100 0 구리다 해서 안 받은 두개가 상향받네 ㅋㅋㅋㅋ [3] ㅇㅇ (61.77) 2021.02.26 142 0 건틀렛 딜민우 ㅈㄴ 쌔긴하다. [7] ㅇㅇ (222.239) 2021.02.26 132 0 이게 게임이지 이게 게임이야 우리엄마소윤 2021.02.26 27 0 건틀렛 근데 회피확률은 왜올린건지 이해가안되네 [9]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53 0 ✋질문 가은이랑 링컨 팔아도됨? [8] Mian 2021.02.26 118 0 건틀렛 와시발 메카덱미러전 존나재밌네 ㅋㅋㅋㅋㅋ [5] 노드왕 2021.02.26 142 3 이번 개노에서 언급된 상향 유닛 [7] 달고나좋아 2021.02.26 116 4 이터니움개선은 진작했어야했어 보노본호 2021.02.26 26 0 이게 다 1주년 뉴비덕분임 [5] 토깡이 2021.02.26 116 2 빨리 돈좀들어와라 Zabanya 2021.02.26 26 0 그러고보니 작년 3.1절 뭐함? [9] 베버 2021.02.26 129 0 스커상향-> KIRAREKI 2021.02.26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