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하나 잡자고 4코던지는거 너무 아깝고


그마저도 프로텍트에 함선이 뭐냐에 따라 원킬이 나는 것도 아니고..


지속딜러도 아니고 던지면 출격기 외에 살아있지도 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