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생각보다 팬드가 많이 애매하네 ㅇㅇ (58.2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9 작성일 2021-02-26 09:25:1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241 로자하나 잡자고 4코던지는거 너무 아깝고그마저도 프로텍트에 함선이 뭐냐에 따라 원킬이 나는 것도 아니고..지속딜러도 아니고 던지면 출격기 외에 살아있지도 못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아티아티 2021-02-26 09:25:37 110까지키워라 그럼 다패더라 ㅋㅋ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1-02-26 09:25:55 이번주 메카 메타라 그럼 저번주 류드 노벤 로자 다 살아있으면 확실함 펼쳐보기▼ ㅇㅇ (61.77) 2021-02-26 09:26:12 삭제 수정 그래도 생각보다 최 후열 딜러 때려 잡는건 잘 해서 비장의 카드 느낌으로 갖고 있는건 괜찮은듯 펼쳐보기▼ ㅇㅇ (61.77) 2021-02-26 09:27:06 삭제 수정 특히 후열애들 중에 광역딜 맞고 피 좀 빠진애들 마무리 하는거 좋음 ㅋㅋㅋ 펼쳐보기▼ Ark 2021-02-26 09:26:48 코스트 좀 아껴서 각등이 던지는게 나은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배로 뉴디트 뽑아야겠다 Recette 2021.02.26 28 0 난 여름뉴비지만 침식체들 괘씸함 ㅋㅋ [1] ㅇㅇdb 2021.02.26 72 0 확실히 겜사가 운영좋게 하니까 너무 즐겁다 [2] Zabanya 2021.02.26 82 2 건틀렛 뉴비 이대로 올려보낼거냐? [2] 오리궁딩 2021.02.26 67 0 카하다 쓰레기놈들아 살점 2021.02.26 46 0 양심고백함 [19] lllBoomerlll 2021.02.26 230 0 이번 개노 너무 좋은듯 [4] 고기맨두 2021.02.26 71 1 스비 대체 뭐하냐? 유입 많이 들어온 지금 노도 안젓고? [1] 쉭이 2021.02.26 64 1 이런 게임이 왜 2천따리까지 망했음 ㅋㅋ? [3] ㅇㅇ (119.149) 2021.02.26 84 0 아 진짜 튜바 선 넘네.. ㅇㅇ (1.248) 2021.02.26 30 0 카일웡도 이런 똥템이라도 스충이 좋음? [6] 카페알파 2021.02.26 136 0 침식체놈들 너무 괘씸하네 진짜????? [4] 허으헤후어 2021.02.26 105 0 카사 pc판 이렇게 나옴 미래에서 보고옴 [7] ㅇㅇ 2021.02.26 124 1 유미나,치후유,옌싱 바캉스 스킨 구매하면 되는거지? [1] 모드니몽 2021.02.26 74 0 카린이나 샤오린 같은 지상 스나들은 어쨌건 간접상향임 [5] 디레 2021.02.26 103 0 1주년늒네들아 얼마씀? [9] 아가힐데 2021.02.26 100 0 아니 시발 일하다가 왓는데 왜 다른겜되있노 [2] ㄷㄹ파 2021.02.26 86 0 와 다연장 존나쌔진거아니냐 [1] 익명_6974 2021.02.26 102 0 작년 3.1절은 ㅇㅇ 2021.02.26 31 0 초월 스킨 패키지 한번더 팔아주면 안되나 ㅇㅇ 2021.02.26 21 0 근대 각성케들 5.6코 먹는 마당에 [2] Ark 2021.02.26 93 0 각유나가 각힐 카운터임? [6]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160 0 3.1절인데 31000이터정도 줄거라 생각했는데 [2] ㅇㅇ (211.236) 2021.02.26 89 1 건틀렛 생각보다 팬드가 많이 애매하네 [5] ㅇㅇ (58.227) 2021.02.26 99 0 구리다 해서 안 받은 두개가 상향받네 ㅋㅋㅋㅋ [3] ㅇㅇ (61.77) 2021.02.26 142 0 건틀렛 딜민우 ㅈㄴ 쌔긴하다. [7] ㅇㅇ (222.239) 2021.02.26 132 0 이게 게임이지 이게 게임이야 우리엄마소윤 2021.02.26 26 0 건틀렛 근데 회피확률은 왜올린건지 이해가안되네 [9]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52 0 ✋질문 가은이랑 링컨 팔아도됨? [8] Mian 2021.02.26 118 0 건틀렛 와시발 메카덱미러전 존나재밌네 ㅋㅋㅋㅋㅋ [5] 노드왕 2021.02.26 142 3 이번 개노에서 언급된 상향 유닛 [7] 달고나좋아 2021.02.26 116 4 이터니움개선은 진작했어야했어 보노본호 2021.02.26 26 0 이게 다 1주년 뉴비덕분임 [5] 토깡이 2021.02.26 115 2 빨리 돈좀들어와라 Zabanya 2021.02.26 25 0 그러고보니 작년 3.1절 뭐함? [9] 베버 2021.02.26 129 0 스커상향-> KIRAREKI 2021.02.26 43 0 근데 구관검 ㄹㅇ 통곡의벽 되는거아님? [2] 물리법칙 2021.02.26 135 0 이유리 즉사판정은 디펜 데미지 상한 씹겠지? [2] ㅇㅇ (119.196) 2021.02.26 53 0 삼일절 온타임 보니까 눈물이 난다... Cabala 2021.02.26 73 0 다연장 기대된다 ㅋㅋㅋ [2] 으리야아 2021.02.26 60 0 스마트가이 휠체어 콘 달아주셈 [2] 군침도는군밤 2021.02.26 38 0 이터 나름대로 좋게 개선했네 [2] zion 2021.02.26 128 0 숯불 카운터 전문 수석요리사 ㅁㅁ 2021.02.26 37 0 가은이 상향이라고??? 류드는아가야 2021.02.26 40 0 ✋질문 오늘겜복귀했는데 패스사도의미없는거맞죠? [4] ㅇㅇ 2021.02.26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