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터가 좀  그렇긴한데
이때까지 가장큰문제가   이터 수급 많은 부분을 지부에서 차지해서   회사렙  올리기전까지  턱없이 부족한거였는데 
무작정  수급량만 존나 올려서  초반에는 좋은데 나중가서 플탐 존나 늘리는게  아니라  
자연 수급이터 관리지원금 폐지해서 불편한거 어느정도 없애고  증량도 해주면서  미션 회사렙  올리기 쉽게 바꿔서   지부 뚫을때까지  원동력이 되게  해줬네 
ㄹㅇ 잘생각 한듯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