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로 일그만뒀음ㅎ 복학때무네ㅎ

ㄹㅇ 일땜에 피곤해도 매일 숙제는했는데 협력전 추가되니깐 손컨 해야 딜마니뽑는거 보고 너무 귀찮더라..

미안해서 200쿼츠씩 써서 아티라도 더 때렸음

이번달엔 아예 들어가는게 귀찮아서 이터 손해본적도 존나 많은듯

솔직히 이러다 또 2.0때마냥 접게 생겼노 싶었는데

방금 챈들어왔다 공지보니깐 기분딱 상승하는거 아니겠노?

상연이가 일을한다는게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

그래서 나도 이제 다시 달린다..

정액제도 다시 충전때렸고

달리기 위한 ' 발판 ' 들도 마련하고

협력전도 앞으로 손컨으로 열심히 칠 예정


사랑한다.. 카운터 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