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퍼주는데 무슨 옛날엔 이름없는 명함 던져주고 그랬다는 거야 진짜ㅋㅋㅋㅋㅋ 말도 안댐ㅋㅋㅋ 어뜨케 갤럭시 유저수가 2천 쌀축제였냐고ㅋㅋ이리 갓겜인데 씹ㅋㅋㅋㅋ구라치지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