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게임업계가 바뀌는게 보이네ㅋㅋㅋ 키티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9 작성일 2021-02-26 09:27:1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3354 페그오 트럭 전후로 유저 짜내는 운영보다 오나오냐 잘해주면 애들이 더 지른다는걸 이제 깨달았나봐 카사도 그렇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21.170) 2021-02-26 09:27:40 삭제 수정 그걸 이제야 알았다는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09:27:44 삭제 수정 카사는 떡상할때 노젓는거지 페그오때문에 그렇다고 단정짓기는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민심테스트 [20] lllBoomerlll 2021.02.26 1989 92 보상..,명,,.함..두개에..,만크레딧,,..실화냐?? [9] 벨리칸 2021.02.26 2983 72 왜 망했긴 Cabala 2021.02.26 41 0 ??? : 그 녀석은 가짜예요. [20] 라킁 2021.02.26 3181 114 화가 나다 못해 폭발 일보 직전인데 정상? [3] 그림즈 2021.02.26 121 2 정보가... [1] 닉변되나 2021.02.26 44 0 이번에 사료받은걸로 모작권 5개씩 사서 대공훈련 돌려야지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44 0 그니까 이제 우리겜 갓겜 되는거지? [2] 페브렌 2021.02.26 118 0 항상 이해안되는거 ㅇㅇ (211.236) 2021.02.26 56 0 개노보고 카사접음 [2] ㅇㅇ (222.120) 2021.02.26 124 0 다연장, 버자드 쌔지면 니가와도 쌔지는거 아니냐? [8] ㅇㅇ (222.239) 2021.02.26 122 0 타이탄 뭐 상향해주려나 [4] 에트리안 2021.02.26 46 -1 뉴비들한테 열심히 건포 뽑아주고 있다 [4] 뜨물 2021.02.26 94 0 나 배중에 살점 2021.02.26 32 0 근데 저 쿠폰은 어디서 나온거야? [2] ㅇㅇ (58.232) 2021.02.26 139 0 PC클라 게임은 잘만하는데 다른거땜에 늦는건가 [2] ㅇㅇ (121.183) 2021.02.26 119 0 나노머신 쓰는 메카 출시해야함. [2] byute 2021.02.26 43 0 왜 스커 상향하는지 아직도 모름? [7] ㅇㅇ (116.36) 2021.02.26 162 0 애들이 디펜상향소식에 왜 불안함에 떠냐면 [6] Q3 2021.02.26 198 1 서윤 공속셋 vs 블레이즈 [6] 윾동6974 2021.02.26 132 0 진짜 내가 게이는 아닌데 ㅇㅇ [14] 토마토마토 2021.02.26 125 1 이제 유저수 1만까지 올라간다 꽉잡아 [11] 블루아카이브 2021.02.26 123 2 아인츠바이에 고르디우스 끼워줘도 됨? [3] ㅇㅇ (222.105) 2021.02.26 141 0 요즘 게임업계가 바뀌는게 보이네ㅋㅋㅋ [2] 키티3 2021.02.26 199 0 회피 버프 ㅈ같다 [1] 이제 2021.02.26 78 0 제발 카운터 잡스충셋좀 줘,,, [1] 폰고닉 2021.02.26 72 0 ㄴ3.1절 얘기하면 평생 남캐만 나옴 슈다우다쿠다 2021.02.26 50 0 다음배로 뉴디트 뽑아야겠다 Recette 2021.02.26 27 0 난 여름뉴비지만 침식체들 괘씸함 ㅋㅋ [1] ㅇㅇdb 2021.02.26 72 0 확실히 겜사가 운영좋게 하니까 너무 즐겁다 [2] Zabanya 2021.02.26 82 2 건틀렛 뉴비 이대로 올려보낼거냐? [2] 오리궁딩 2021.02.26 67 0 카하다 쓰레기놈들아 살점 2021.02.26 45 0 양심고백함 [19] lllBoomerlll 2021.02.26 230 0 이번 개노 너무 좋은듯 [4] 고기맨두 2021.02.26 71 1 스비 대체 뭐하냐? 유입 많이 들어온 지금 노도 안젓고? [1] 쉭이 2021.02.26 64 1 이런 게임이 왜 2천따리까지 망했음 ㅋㅋ? [3] ㅇㅇ (119.149) 2021.02.26 84 0 아 진짜 튜바 선 넘네.. ㅇㅇ (1.248) 2021.02.26 30 0 카일웡도 이런 똥템이라도 스충이 좋음? [6] 카페알파 2021.02.26 136 0 침식체놈들 너무 괘씸하네 진짜????? [4] 허으헤후어 2021.02.26 105 0 카사 pc판 이렇게 나옴 미래에서 보고옴 [7] ㅇㅇ 2021.02.26 124 1 유미나,치후유,옌싱 바캉스 스킨 구매하면 되는거지? [1] 모드니몽 2021.02.26 74 0 카린이나 샤오린 같은 지상 스나들은 어쨌건 간접상향임 [5] 디레 2021.02.26 103 0 1주년늒네들아 얼마씀? [9] 아가힐데 2021.02.26 100 0 아니 시발 일하다가 왓는데 왜 다른겜되있노 [2] ㄷㄹ파 2021.02.26 86 0 와 다연장 존나쌔진거아니냐 [1] 익명_6974 2021.02.26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