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서로 특수기없이 평타맞딜로만 쇼부치면 각수연도 이겨먹는새끼라서 상향 한번 잘못 건드면 어느샌가 함선 뚝빼기를 부수고 있을 새끼가 되어버림
아직 버프까진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