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간나쓰선은 버프먹을 일이 좀 없긴함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91 작성일 2021-02-26 09:42:57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247 솔직히 서로 특수기없이 평타맞딜로만 쇼부치면 각수연도 이겨먹는새끼라서 상향 한번 잘못 건드면 어느샌가 함선 뚝빼기를 부수고 있을 새끼가 되어버림아직 버프까진 아니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메사이어 2021-02-26 09:43:17 체력이 병신이라 각수연한태 지지 않나?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2-26 09:43:32 서로 종결급 장비라는 가정하에 각수연 이겨먹음 펼쳐보기▼ 간나쓰썬 2021-02-26 09:43:19 라이트닝카운터 2021-02-26 09:43:24 이새끼특수기개병신이잖아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2-26 09:43:47 특수기 빔포 한방에 야누스 디펜모드 피 1퍼남음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09:43:33 삭제 수정 그렇다면 각수연을 상향해야겠노 펼쳐보기▼ 감사합니당당 2021-02-26 09:43:37 체력 2배로 늘려주면 좋겠다 펼쳐보기▼ 메테오 2021-02-26 09:43:47 버프할려면타이탄정도돼야지 펼쳐보기▼ 유미 2021-02-26 09:43:48 궁극기달아줘 펼쳐보기▼ SDTR 2021-02-26 09:44:02 루미를 업해달란거랑 비슷함 펼쳐보기▼ ㅇㅇ (175.203) 2021-02-26 09:44:30 삭제 수정 그럼 각성캐면서 털리는 각수연은 뭐냐 ㅋㅋㅋ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2-26 09:45:12 각수연은 궁, 특수기, 출격기라는 범용성이 좆쩔어주는거고, 간나쓰선은 그냥 대공만 좆무식하게 쌘거뿐임. 그래서 다른거 더 주려고 상향하면 이새끼도 적폐되는거 순식간임 펼쳐보기▼ 뭐함 2021-02-26 09:45:21 *수정됨 사거리만 버프해둬도 만족함 성능이 애매해 잘못쓰면 4코 버리는거라서 위험함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09:46:09 물몸인데 딜셈 근데 사거리가 짧고 대공먼저 치는 겜 특성상 쓰기어려운거지 ㅋㄱ 펼쳐보기▼ 탑솔 2021-02-26 09:46:39 공중만 타격하는것도 문제긴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르디 회피 다시 내놔!!!! [3] iBo 2021.02.26 129 0 명함주는거 생각해봤는데 [2] asdfdsa 2021.02.26 66 0 곰곰히 생각해보니 [3] 메사이어 2021.02.26 63 0 스승을 뛰어넘는 제자 ㄷㄷ Zabanya 2021.02.26 98 0 와 섹스 [14] 0115 2021.02.26 1858 36 보상으로 명함 2장 준다는 소리가 [1] ㅇㅇ 2021.02.26 78 0 1주년 늅 선택권 존버하면 되냐 [5] ㅇㅇ 2021.02.26 137 0 갑자기 재앙이 떡상하는거 아니겠지? [6] 에트리안 2021.02.26 119 0 근데 너네 그거 앎? [9] ㅇㅇ (112.145) 2021.02.26 131 0 근데 50쿼츠에 2천이터면 [3] ㄷㄹ파 2021.02.26 122 0 이제 2황에서 3황되는거임? [8] 수상한샤샤 2021.02.26 171 0 주시영 이번에 버프 먹으면 각서윤 대응 잘하겠지? [2] ㅇㅇ (59.22) 2021.02.26 80 0 근대 MAX 회피 50%인가? [7] ㅇㅇ (221.145) 2021.02.26 103 0 아아.. 난 틀리지 않았어.. [1] Nanoha 2021.02.26 59 0 근데 밸패 예정이라했지 금방 한다곤 안함 ㅋㅋㅋ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10 0 나유빈 함선으로 꼴아 박는건 언제 고치냐 [1] ㅇㅇ (222.239) 2021.02.26 42 0 가은이는 지금 웃고있다.. [2] 블루아카이브 2021.02.26 56 0 아뉴비 개행복하다 [2] 앙뉴띠 2021.02.26 71 0 지금 가장 애절한콘 [1] sibalba 2021.02.26 56 0 7일차 뉴비 떡상 하는거임? [3] ㅇㅇ (14.40) 2021.02.26 123 1 다음 패스는 좀 쉽게 바꿔주면 좋겠다 허으헤후어 2021.02.26 35 0 근데 디팬더 불멸자 쉴드가 단일공격 대상이라는게 [6] 푸라임 2021.02.26 87 0 "3월 1일이 무슨 날이냐구요?" [25] 라킁 2021.02.26 3394 141 간나쓰선은 버프먹을 일이 좀 없긴함 [15] lllBoomerlll 2021.02.26 191 0 예상을 깨고 가장 떡상할캐릭 ㅇㅇ 2021.02.26 44 0 솔져덱 이렇게 짜면 되냐? [5] 런 2021.02.26 84 0 디펜더도 서폿마냥 무상성으로 만들고 [1] 니말이맞아 2021.02.26 43 0 뉴비 리세계에 선택권 받았는데 질문점 [4] ㅇㅇ (59.5) 2021.02.26 88 1 각힐 이제 아무도 못죽이는거 아님??? [8] aganewbie 2021.02.26 184 0 옌싱 기본 vs 스킨 [3] ㅇㅇ 2021.02.26 87 0 이정도면 되겠지 중기맨 2021.02.26 25 0 110렙 방패병 vs 90렙 스홀 [2] 하세기 2021.02.26 91 0 각서윤 이후 각힐데 에델 초월순서를 어떻게 해야할까? [1] ㅇㅇ (118.40) 2021.02.26 56 0 얘네 상향된다고? [2] ㅇㅇ 2021.02.26 97 0 나 자랑하나함 [2] 메테오 2021.02.26 64 0 이번 개발자 노트 핵심은.. 하얀바람 2021.02.26 75 0 지금 강화이식재료도 부족한데 실비아보다 발렌타인맵 도는게 더 나아?? [2] ㅇㅇ (211.218) 2021.02.26 128 0 -건- 오토돌리는 뉴비인데 [4] ㅇㅇ 2021.02.26 78 0 각유빈은 좆같은게 탱주제에 라인싸움을 거부함 [5] ㅇㅇ (112.145) 2021.02.26 121 0 유빈은 대놓고 탱커스킬셋이 아니야 [12] 탑솔 2021.02.26 99 0 회피 스커 떡상은 각성 에이미가 명중특화 스나라는것 [1] ㅇㅇ (119.196) 2021.02.26 67 0 상향 받는데 관심도 없는 캐릭 [7] 뭐함 2021.02.26 146 0 근데 원래 밸런스 패치로 병신들 써먹게 하긴해야함 [1] ㄷㄹ파 2021.02.26 57 0 [긴급]작전명령 1125호. [19]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6 1817 62 이겜에서 가장 철벽인새끼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