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되겠지 중기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4 작성일 2021-02-26 09:42:34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221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재앙이 떡상하는거 아니겠지? [6] 에트리안 2021.02.26 118 0 근데 너네 그거 앎? [9] ㅇㅇ (112.145) 2021.02.26 131 0 근데 50쿼츠에 2천이터면 [3] ㄷㄹ파 2021.02.26 122 0 이제 2황에서 3황되는거임? [8] 수상한샤샤 2021.02.26 171 0 주시영 이번에 버프 먹으면 각서윤 대응 잘하겠지? [2] ㅇㅇ (59.22) 2021.02.26 80 0 근대 MAX 회피 50%인가? [7] ㅇㅇ (221.145) 2021.02.26 103 0 아아.. 난 틀리지 않았어.. [1] Nanoha 2021.02.26 59 0 근데 밸패 예정이라했지 금방 한다곤 안함 ㅋㅋㅋ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10 0 나유빈 함선으로 꼴아 박는건 언제 고치냐 [1] ㅇㅇ (222.239) 2021.02.26 41 0 가은이는 지금 웃고있다.. [2] 블루아카이브 2021.02.26 56 0 아뉴비 개행복하다 [2] 앙뉴띠 2021.02.26 70 0 지금 가장 애절한콘 [1] sibalba 2021.02.26 56 0 7일차 뉴비 떡상 하는거임? [3] ㅇㅇ (14.40) 2021.02.26 123 1 다음 패스는 좀 쉽게 바꿔주면 좋겠다 허으헤후어 2021.02.26 34 0 근데 디팬더 불멸자 쉴드가 단일공격 대상이라는게 [6] 푸라임 2021.02.26 87 0 "3월 1일이 무슨 날이냐구요?" [25] 라킁 2021.02.26 3394 141 간나쓰선은 버프먹을 일이 좀 없긴함 [15] lllBoomerlll 2021.02.26 191 0 예상을 깨고 가장 떡상할캐릭 ㅇㅇ 2021.02.26 43 0 솔져덱 이렇게 짜면 되냐? [5] 런 2021.02.26 84 0 디펜더도 서폿마냥 무상성으로 만들고 [1] 니말이맞아 2021.02.26 42 0 뉴비 리세계에 선택권 받았는데 질문점 [4] ㅇㅇ (59.5) 2021.02.26 87 1 각힐 이제 아무도 못죽이는거 아님??? [8] aganewbie 2021.02.26 184 0 옌싱 기본 vs 스킨 [3] ㅇㅇ 2021.02.26 86 0 이정도면 되겠지 중기맨 2021.02.26 24 0 110렙 방패병 vs 90렙 스홀 [2] 하세기 2021.02.26 91 0 각서윤 이후 각힐데 에델 초월순서를 어떻게 해야할까? [1] ㅇㅇ (118.40) 2021.02.26 56 0 얘네 상향된다고? [2] ㅇㅇ 2021.02.26 97 0 나 자랑하나함 [2] 메테오 2021.02.26 64 0 이번 개발자 노트 핵심은.. 하얀바람 2021.02.26 75 0 지금 강화이식재료도 부족한데 실비아보다 발렌타인맵 도는게 더 나아?? [2] ㅇㅇ (211.218) 2021.02.26 128 0 -건- 오토돌리는 뉴비인데 [4] ㅇㅇ 2021.02.26 78 0 각유빈은 좆같은게 탱주제에 라인싸움을 거부함 [5] ㅇㅇ (112.145) 2021.02.26 120 0 유빈은 대놓고 탱커스킬셋이 아니야 [12] 탑솔 2021.02.26 99 0 회피 스커 떡상은 각성 에이미가 명중특화 스나라는것 [1] ㅇㅇ (119.196) 2021.02.26 67 0 상향 받는데 관심도 없는 캐릭 [7] 뭐함 2021.02.26 146 0 근데 원래 밸런스 패치로 병신들 써먹게 하긴해야함 [1] ㄷㄹ파 2021.02.26 57 0 [긴급]작전명령 1125호. [19]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6 1817 62 이겜에서 가장 철벽인새끼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110 0 가은이 또 상향해? [2] 세실리아 2021.02.26 96 0 나 진짜 성능캐릭만 스킨사주는데 지금 10년만에 큰고민하고잇음;;; [2] ㅇㅇ (222.120) 2021.02.26 67 0 리플방패병 딜컷생기면 좆되는 거 아니냐 [1] ㅇㅇ 2021.02.26 43 0 참피콘인데 그날 카붕이는 적성핵 2개를 받았다 콘 있냐 카붐 2021.02.26 30 0 가은 스킨 선택좀 마법의솰고동 2021.02.26 34 0 건틀렛 탱킹애들 우선 버프라고 하니까 나유빈이 포함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네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8 0 차라리 같은 소싸움도 각힐이 낫지 [2] 마망쭈쭈조 2021.02.26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