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이 또 상향해? 세실리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5 작성일 2021-02-26 09:40: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141 110 찍으면 되는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82.212) 2021-02-26 09:41:22 삭제 수정 5번째 성형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6 09:41:22 이번엔 회피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월 1일이 무슨 날이냐구요?" [25] 라킁 2021.02.26 3394 141 간나쓰선은 버프먹을 일이 좀 없긴함 [15] lllBoomerlll 2021.02.26 191 0 예상을 깨고 가장 떡상할캐릭 ㅇㅇ 2021.02.26 43 0 솔져덱 이렇게 짜면 되냐? [5] 런 2021.02.26 84 0 디펜더도 서폿마냥 무상성으로 만들고 [1] 니말이맞아 2021.02.26 42 0 뉴비 리세계에 선택권 받았는데 질문점 [4] ㅇㅇ (59.5) 2021.02.26 87 1 각힐 이제 아무도 못죽이는거 아님??? [8] aganewbie 2021.02.26 184 0 옌싱 기본 vs 스킨 [3] ㅇㅇ 2021.02.26 86 0 이정도면 되겠지 중기맨 2021.02.26 24 0 110렙 방패병 vs 90렙 스홀 [2] 하세기 2021.02.26 91 0 각서윤 이후 각힐데 에델 초월순서를 어떻게 해야할까? [1] ㅇㅇ (118.40) 2021.02.26 56 0 얘네 상향된다고? [2] ㅇㅇ 2021.02.26 97 0 나 자랑하나함 [2] 메테오 2021.02.26 64 0 이번 개발자 노트 핵심은.. 하얀바람 2021.02.26 74 0 지금 강화이식재료도 부족한데 실비아보다 발렌타인맵 도는게 더 나아?? [2] ㅇㅇ (211.218) 2021.02.26 127 0 -건- 오토돌리는 뉴비인데 [4] ㅇㅇ 2021.02.26 78 0 각유빈은 좆같은게 탱주제에 라인싸움을 거부함 [5] ㅇㅇ (112.145) 2021.02.26 120 0 유빈은 대놓고 탱커스킬셋이 아니야 [12] 탑솔 2021.02.26 99 0 회피 스커 떡상은 각성 에이미가 명중특화 스나라는것 [1] ㅇㅇ (119.196) 2021.02.26 66 0 상향 받는데 관심도 없는 캐릭 [7] 뭐함 2021.02.26 146 0 근데 원래 밸런스 패치로 병신들 써먹게 하긴해야함 [1] ㄷㄹ파 2021.02.26 57 0 [긴급]작전명령 1125호. [19] 응애나애기카붕 2021.02.26 1817 62 이겜에서 가장 철벽인새끼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110 0 가은이 또 상향해? [2] 세실리아 2021.02.26 95 0 나 진짜 성능캐릭만 스킨사주는데 지금 10년만에 큰고민하고잇음;;; [2] ㅇㅇ (222.120) 2021.02.26 67 0 리플방패병 딜컷생기면 좆되는 거 아니냐 [1] ㅇㅇ 2021.02.26 42 0 참피콘인데 그날 카붕이는 적성핵 2개를 받았다 콘 있냐 카붐 2021.02.26 30 0 가은 스킨 선택좀 마법의솰고동 2021.02.26 34 0 건틀렛 탱킹애들 우선 버프라고 하니까 나유빈이 포함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네 [3] 류드는아가야 2021.02.26 88 0 차라리 같은 소싸움도 각힐이 낫지 [2] 마망쭈쭈조 2021.02.26 113 0 솔저 디팬더 떡상이네 [2] ㅇㅇ (221.145) 2021.02.26 80 0 다들 상향예정인 와중 [1] 백발덕후 2021.02.26 73 0 심지어 명함을 사료로 줬을때는 311 시절이라 ㅇㅇ (112.145) 2021.02.26 59 0 실비아랑 결혼하고싶다 [3] 쇼노 2021.02.26 126 0 근데 타이탄이나 핑챙 코감 상향은 실망스러울거 같음 [6] ㅇㅇ 2021.02.26 91 0 카사 이번에 기사 올라온거 겁나 웃기네 ㅋㅋㅋ [7] westyoon 2021.02.26 168 1 디펜 저렇게 버프되면 기장 이득 볼놈ㅋㅋ [5] 직무유기 2021.02.26 144 0 라면스프만 따로 파는거 본거 같은데 어디서 사지 [1] Zabanya 2021.02.26 33 0 뭐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살아남은 유저가 이렇게 잘해주는 이유가 니무에 2021.02.26 56 0 념글에 명함 2개 이벤트 주작아니고 ㄹㅇ이라는거지? [1] HOGAMGONIC 2021.02.26 48 0 바니걸 사줌 [4] 달고나좋아 2021.02.26 123 0 유져 1-2000와리가리하지않앗냐 가나다라마법사 2021.02.26 43 0 주화월정액57일남았는데 몇번더살수있는거야?? [5] ㅇㅇ (110.15) 2021.02.26 47 0 나나하라 자매는 이제 써먹을 수 있나 ㄷㄹ파 2021.02.26 28 0 근데 디펜더 상향 생각해보니까 [1] 니말이맞아 2021.02.26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