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새끼는 탱커 아니라 디펜더쪽 버프는 못받을듯 마망쭈쭈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2-26 09:50:35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728 정공새끼가 이름만 디펜이고 애초에 방어스텟 좋은 디버퍼겸 딜러지 탱커긴 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짱구엄마는못참지 2021-02-26 09:51:21 컨셉은 스컨데 상성만 디펜스로 나온 유닛 아님?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02-26 09:51:27 근데 그 밑의 높은 코스트와 등급을 가진 디펜더 유닛 우선적용이라 이건 나올때까지 몰라 펼쳐보기▼ ㅇㅇ (211.219) 2021-02-26 09:51:28 삭제 수정 일부러 저렇게 써둔거보면 ㄹㅇ 공익저격멘트같긴한데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2-26 09:51:30 삭제 수정 스비 새끼들 겜알못 인데 과연?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09:51:46 삭제 수정 탱킹을 전제에 뒀으니 깡스텟이 존나 높은거아님?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26 09:52:45 그건 지 혼자 잘버티는거지 탱킹은 아군보호잖음 방패들고 잘 버티는거랑 칼들고 딜하면서 안죽는거랑은 다름 펼쳐보기▼ ㅇㅇ (221.163) 2021-02-26 09:53:39 삭제 수정 강평으로 후열 찢어서 적딜러잡는게 아군보호에 더 탁월하잖음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09:52:57 *수정됨 나와봐야 알것같긴한데 스텝밟는것 자체가 어그로끄는 역할도 해서 탱이 아니라기도 애매함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26 09:53:36 어그로붙은 튼튼한 딜러지 어쨋건 애미뒤진 정공새끼 버프좀 안받았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문재앙 버프되면 전당전복 존나나는거아님? [6] ㅇㅇ (110.12) 2021.02.26 87 0 한때는 슈발이 초창기 건 1티어 였음 [4] 카붕이 2021.02.26 97 0 드디어 완벽한 메카덱 가능할 것 사붓 2021.02.26 42 0 야 오르카 장인 템세팅 어케 하는거야? [2] ㅇㅇ (112.145) 2021.02.26 94 0 옌싱은 상향을 한방에 몇중으로 받는거임? [2] ㅇㅇ (119.196) 2021.02.26 82 0 링컨이 디펜더가 될까? [7] Koreanbural 2021.02.26 91 0 오늘도 아카라이브에 들어가서 글을 작성한다 [5] Patriot 2021.02.26 130 5 스킨3개vs패스15랩+스킨1개 [24] 치이치이 2021.02.26 105 0 좆게이 탱커메타 상반기 안으로 뒤졌으면 좋겠어 마망쭈쭈조 2021.02.26 58 0 과연 디펜더 버프에 hk123 2021.02.26 29 0 나유빈 회피버프로 박정자 오퍼스킬 상시로 달고다닐예정 Recette 2021.02.26 42 0 이제 그냥 한몸 수준인데 [11] 베버 2021.02.26 223 6 군수 17 건쉽 개딴딴하네 [1] ㅇㅇ (211.204) 2021.02.26 43 0 ✋질문 타이탄 장비 [6] 닉네임짓기너무어렵데스 2021.02.26 97 0 치아가 떡상각 떳냐 [1] 퐁퐁가죽 2021.02.26 48 0 협력전/격전 님들 협력전 이디스 아직도 안 일어남? [2] 네오딤남편 2021.02.26 131 0 이 아이가 3밴당하는 기분을 알까요? [3] 꿀때지 2021.02.26 129 0 와 그럼 얘네 픽업에 나나하라 세트 낸게 상향큰그림임? [1] 앙뉴띠 2021.02.26 67 0 오르카 상향 어떻게 하면 좋을 것 같음? [1] Wintera 2021.02.26 32 0 근데 왜 야누스가 너프라생각하는것이지? [4] sibalba 2021.02.26 137 2 이 시각 병신뉴비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93 0 개발자 노트안에 한가지 숨겨둔게 머임? [5] ㅇㅇ 2021.02.26 106 0 타이탄 특수기 [2] 세브니스 2021.02.26 78 0 공익새끼는 탱커 아니라 디펜더쪽 버프는 못받을듯 [9] 마망쭈쭈조 2021.02.26 132 0 단타 공격 떡락하면 솔저 레인저들이 좋아지겠지? [1] 74 2021.02.26 76 0 야누스가 반병신이 되지만 떡상하는 메카가 어캐든 해줌 [4] 직무유기 2021.02.26 143 0 이거 해당되는애들 셋 말고 더 있음? [12] 탑솔 2021.02.26 140 0 ✋질문 블루스택 32비트나 64비트 쓰는 사람 없음?????? [1] ㅇㅇ 2021.02.26 115 0 아 각힐 받을껄 시발 [2] ㅇㅇ 2021.02.26 142 0 속보 [10] 하얀소쩍새 2021.02.26 98 0 계팔런 하고싶어졌다.. [11] 류드말랑카우 2021.02.26 176 0 와 뉴비 전당3 드디어 밀었다 ㅠㅠ [5] IlIlIllilIlilIlI 2021.02.26 152 0 일본 1930~45년대 역사교육안함? [4] ㅇㅇ (1.242) 2021.02.26 82 0 카붕이 오늘 ㅈ된것 [2] 백발덕후 2021.02.26 60 1 가은 상향 이제는 기대도 안된다ㅋㅋ Onedaymore 2021.02.26 40 0 너네 왜 신문기사 뷰어수 안찍어줌 [5] Q3 2021.02.26 89 1 디펜더 상향 먹어도 하나도 안두려운 이유 [3] 감사합니당당 2021.02.26 133 0 디펜더에서 공익은 어케될지 모름 [10] ㅇo 2021.02.26 176 0 근데 불멸자어차피 10퍼는아님 [2] ㅇㅇ (110.12) 2021.02.26 58 0 디펜더 상향된다고 각유나가 조져지진 않을거같은데 메사이어 2021.02.26 65 0 코유빈 두렵긴 하다 [1] 술과고기 2021.02.26 44 0 아 상향이고 나발이고 모르겠다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2.26 37 0 컨소 렙 올랐노ㅋㅋ [8] lllBoomerlll 2021.02.26 140 4 팩트는 당시 명함 가치가 지금보다 낮았다 ㅇㅇ (112.145) 2021.02.26 83 0 패치 목요일이면 패노는 수요일에 뜨는거야? [1] akaeve 2021.02.26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