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과연 디펜더 버프에 hk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8 작성일 2021-02-26 09:51:57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816 지상 야누스가 포함될것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생각안하고 개노대로 버프하면 그냥 개판될듯 [2] 류드는아가야 2021.02.26 95 -1 리코리스랑 야스하고 싶다 [4] 딥러닝다람쥐 2021.02.26 116 0 나유빈 상향해야지 ㅋㅋ [2] 술과고기 2021.02.26 82 1 난 다른건 모르겠고 패치노트좀 빨리 내줬으면 좋겠다. [1] ㅇㅇ (222.96) 2021.02.26 64 1 개노뜨면 보통 패치는 언제함? [4] 느아쁜놈 2021.02.26 91 -1 최피감 10퍼는 개에바 아닌가? [2] Tsuki 2021.02.26 97 0 링컨 상향 기대된다 [1] 나나코챤 2021.02.26 80 0 조졌네 [2] 고망호 2021.02.26 59 1 밸패 다 좋은데 좆유빈 상향만 불안함 [3] 오소마츠상 2021.02.26 101 0 만약 나유빈이 말도안되게 좋아지면 순기능은 있겠네 [6] 엘빅이 2021.02.26 121 0 나유빈 상향은 그냥 100% 확실함 [7] 뿡뿡이 2021.02.26 158 0 채용권 80장있는데 [2] 나야나 (182.225) 2021.02.26 74 0 지금 여론이면 뭐 각유빈 패치대상포함이면 불타겠는데? ㅋㅋㅋㅋㅋㅋ [5] Q3 2021.02.26 138 0 각유나 리세계 또 생겼다 [6] 몽없는쉘 2021.02.26 202 1 문재앙 버프되면 전당전복 존나나는거아님? [6] ㅇㅇ (110.12) 2021.02.26 87 0 한때는 슈발이 초창기 건 1티어 였음 [4] 카붕이 2021.02.26 97 0 드디어 완벽한 메카덱 가능할 것 사붓 2021.02.26 41 0 야 오르카 장인 템세팅 어케 하는거야? [2] ㅇㅇ (112.145) 2021.02.26 94 0 옌싱은 상향을 한방에 몇중으로 받는거임? [2] ㅇㅇ (119.196) 2021.02.26 82 0 링컨이 디펜더가 될까? [7] Koreanbural 2021.02.26 91 0 오늘도 아카라이브에 들어가서 글을 작성한다 [5] Patriot 2021.02.26 130 5 스킨3개vs패스15랩+스킨1개 [24] 치이치이 2021.02.26 105 0 좆게이 탱커메타 상반기 안으로 뒤졌으면 좋겠어 마망쭈쭈조 2021.02.26 58 0 과연 디펜더 버프에 hk123 2021.02.26 29 0 나유빈 회피버프로 박정자 오퍼스킬 상시로 달고다닐예정 Recette 2021.02.26 41 0 이제 그냥 한몸 수준인데 [11] 베버 2021.02.26 223 6 군수 17 건쉽 개딴딴하네 [1] ㅇㅇ (211.204) 2021.02.26 43 0 ✋질문 타이탄 장비 [6] 닉네임짓기너무어렵데스 2021.02.26 97 0 치아가 떡상각 떳냐 [1] 퐁퐁가죽 2021.02.26 48 0 협력전/격전 님들 협력전 이디스 아직도 안 일어남? [2] 네오딤남편 2021.02.26 130 0 이 아이가 3밴당하는 기분을 알까요? [3] 꿀때지 2021.02.26 129 0 와 그럼 얘네 픽업에 나나하라 세트 낸게 상향큰그림임? [1] 앙뉴띠 2021.02.26 66 0 오르카 상향 어떻게 하면 좋을 것 같음? [1] Wintera 2021.02.26 32 0 근데 왜 야누스가 너프라생각하는것이지? [4] sibalba 2021.02.26 137 2 이 시각 병신뉴비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6 93 0 개발자 노트안에 한가지 숨겨둔게 머임? [5] ㅇㅇ 2021.02.26 106 0 타이탄 특수기 [2] 세브니스 2021.02.26 77 0 공익새끼는 탱커 아니라 디펜더쪽 버프는 못받을듯 [9] 마망쭈쭈조 2021.02.26 132 0 단타 공격 떡락하면 솔저 레인저들이 좋아지겠지? [1] 74 2021.02.26 76 0 야누스가 반병신이 되지만 떡상하는 메카가 어캐든 해줌 [4] 직무유기 2021.02.26 143 0 이거 해당되는애들 셋 말고 더 있음? [12] 탑솔 2021.02.26 140 0 ✋질문 블루스택 32비트나 64비트 쓰는 사람 없음?????? [1] ㅇㅇ 2021.02.26 115 0 아 각힐 받을껄 시발 [2] ㅇㅇ 2021.02.26 142 0 속보 [10] 하얀소쩍새 2021.02.26 98 0 계팔런 하고싶어졌다.. [11] 류드말랑카우 2021.02.26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6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