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여론이면 뭐 각유빈 패치대상포함이면 불타겠는데? ㅋㅋㅋㅋㅋㅋ Q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2-26 09:53:12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4896 근데 그새끼 방스텟도 다른애들한테 꿀리는 편은 아니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알레아 2021-02-26 09:53:32 여론이 불타는게 문제가 아니라 겜이 개판나 펼쳐보기▼ Q3 2021-02-26 09:54:45 하긴 무빙도 존나치고 공중싸대기 개아픈데 데미지 완충제까지 있으면 미친놈이긴해 펼쳐보기▼ ㅇㅇ (211.219) 2021-02-26 09:53:35 삭제 수정 근데 막상 탱버프 회피버프 둘다피해가면 그것도웃기긴할듯 펼쳐보기▼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6 09:54:02 회피버프는 공식 건드리는거라 피해갈 수가 없을 거 같은데 펼쳐보기▼ 감사합니당당 2021-02-26 09:54:44 양하림 골반 무친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공략하고 리세안하고시작하면힘듬?? [2] ㅇㅇ (14.38) 2021.02.26 50 0 로아도 트럭 받았네 ㄷㄷ [10] DButton 2021.02.26 174 5 옌싱 상향 예정목록 보니까 에델처럼 적폐될듯 [2] ㅇㅇ (119.196) 2021.02.26 106 0 다 공방 시간 기다리면서 하는거임? [4] 버섯전골 2021.02.26 67 0 분탕은 나오자마자 상향먹나? trin 2021.02.26 33 0 지금도 정자공익 충분히 애미뒤졌는데 버프 안받았으면 좋겠음 [1] 마망쭈쭈조 2021.02.26 51 0 공익 상향은 필요한거 맞긴한데 최상위권은 어케될지 몰겠네 [4] Zabanya 2021.02.26 81 0 리세계 누적 쿼츠소모 5만개 돌파 [4] 베버 2021.02.26 124 3 각유빈 상향 납득되는이유 [1] 물리법칙 2021.02.26 73 0 나공익 지랄날거같은대 관리국총병 2021.02.26 32 0 스킨 올 복각은 2주년에 또 함? 눈물점 2021.02.26 40 0 건틀렛 생각안하고 개노대로 버프하면 그냥 개판될듯 [2] 류드는아가야 2021.02.26 95 -1 리코리스랑 야스하고 싶다 [4] 딥러닝다람쥐 2021.02.26 116 0 나유빈 상향해야지 ㅋㅋ [2] 술과고기 2021.02.26 82 1 난 다른건 모르겠고 패치노트좀 빨리 내줬으면 좋겠다. [1] ㅇㅇ (222.96) 2021.02.26 64 1 개노뜨면 보통 패치는 언제함? [4] 느아쁜놈 2021.02.26 91 -1 최피감 10퍼는 개에바 아닌가? [2] Tsuki 2021.02.26 97 0 링컨 상향 기대된다 [1] 나나코챤 2021.02.26 80 0 조졌네 [2] 고망호 2021.02.26 59 1 밸패 다 좋은데 좆유빈 상향만 불안함 [3] 오소마츠상 2021.02.26 101 0 만약 나유빈이 말도안되게 좋아지면 순기능은 있겠네 [6] 엘빅이 2021.02.26 121 0 나유빈 상향은 그냥 100% 확실함 [7] 뿡뿡이 2021.02.26 158 0 채용권 80장있는데 [2] 나야나 (182.225) 2021.02.26 74 0 지금 여론이면 뭐 각유빈 패치대상포함이면 불타겠는데? ㅋㅋㅋㅋㅋㅋ [5] Q3 2021.02.26 138 0 각유나 리세계 또 생겼다 [6] 몽없는쉘 2021.02.26 202 1 문재앙 버프되면 전당전복 존나나는거아님? [6] ㅇㅇ (110.12) 2021.02.26 87 0 한때는 슈발이 초창기 건 1티어 였음 [4] 카붕이 2021.02.26 97 0 드디어 완벽한 메카덱 가능할 것 사붓 2021.02.26 41 0 야 오르카 장인 템세팅 어케 하는거야? [2] ㅇㅇ (112.145) 2021.02.26 94 0 옌싱은 상향을 한방에 몇중으로 받는거임? [2] ㅇㅇ (119.196) 2021.02.26 82 0 링컨이 디펜더가 될까? [7] Koreanbural 2021.02.26 91 0 오늘도 아카라이브에 들어가서 글을 작성한다 [5] Patriot 2021.02.26 130 5 스킨3개vs패스15랩+스킨1개 [24] 치이치이 2021.02.26 105 0 좆게이 탱커메타 상반기 안으로 뒤졌으면 좋겠어 마망쭈쭈조 2021.02.26 58 0 과연 디펜더 버프에 hk123 2021.02.26 29 0 나유빈 회피버프로 박정자 오퍼스킬 상시로 달고다닐예정 Recette 2021.02.26 41 0 이제 그냥 한몸 수준인데 [11] 베버 2021.02.26 223 6 군수 17 건쉽 개딴딴하네 [1] ㅇㅇ (211.204) 2021.02.26 43 0 ✋질문 타이탄 장비 [6] 닉네임짓기너무어렵데스 2021.02.26 97 0 치아가 떡상각 떳냐 [1] 퐁퐁가죽 2021.02.26 48 0 협력전/격전 님들 협력전 이디스 아직도 안 일어남? [2] 네오딤남편 2021.02.26 131 0 이 아이가 3밴당하는 기분을 알까요? [3] 꿀때지 2021.02.26 129 0 와 그럼 얘네 픽업에 나나하라 세트 낸게 상향큰그림임? [1] 앙뉴띠 2021.02.26 67 0 오르카 상향 어떻게 하면 좋을 것 같음? [1] Wintera 2021.02.26 32 0 근데 왜 야누스가 너프라생각하는것이지? [4] sibalba 2021.02.26 13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09: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