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유빈 상향 안하고 다른놈들만 상향한다?


아무도 안쓰게 됨



나유빈이 풀려도 대놓고 니가와하는 메타인데 


니가와 대처하라고 내놓은 캐릭을 버린다?


카사 pve pvp 둘 다 최초로 버려지는 각성캐릭이 되는거임



아마 나유빈만 상향 쏙 빼놓으면 그 날로 챈 폭발할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