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는 지랄 니가와 앞잡이 공익새끼

회피는 어차피 애미뒤지게 높고 회피뜨면 게임 터트리는 새끼라 회피버프는 받아도 클거같진 않은데

정타로 맞아도 안뒤지는 좆게이새끼 되면 진짜 게임 좆노잼 앰뒤메타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