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나이트는 지랄 니가와 앞잡이 공익새끼
회피는 어차피 애미뒤지게 높고 회피뜨면 게임 터트리는 새끼라 회피버프는 받아도 클거같진 않은데
정타로 맞아도 안뒤지는 좆게이새끼 되면 진짜 게임 좆노잼 앰뒤메타 될듯

다크나이트는 지랄 니가와 앞잡이 공익새끼
회피는 어차피 애미뒤지게 높고 회피뜨면 게임 터트리는 새끼라 회피버프는 받아도 클거같진 않은데
정타로 맞아도 안뒤지는 좆게이새끼 되면 진짜 게임 좆노잼 앰뒤메타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