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니가와 대처 어떻게 해야해 And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8 작성일 2021-02-27 00:16:18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3457 넘 쌔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Eirene 2021-02-27 00:16:39 저코러시 펼쳐보기▼ 쪼시0 2021-02-27 00:16:53 더쌘 니가와로 패야됨...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2-27 00:20:31 삭제 수정 *수정됨 일단 똑같이 니가와 하는거랑 최지룬이 10타 정도 치면 특수기 2타로 마리아 킬가능 릴리로 마리아 잠제우거나 육빈을 최후열에 소환해서 상대편 육빈 대응하게 한다음에 육빈한대 공격가는거 막아서 육빈 살리거나 회피 떠서 이기는거나 시작 오르카 던지거나 라이노 테러덱이나 넉백덱 등 방법이 있는대 실질적으로 대부분은 성공못하고 그냥 더 강한마리아로 죽이는게 가장 편해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27 00:27:57 더강한니가와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2-27 00:29:58 삭제 수정 더쌘니가와나 돈 존나 쳐바른 내가가로 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계체강햄버거 [5] 아무뮤 2021.02.27 128 0 스포) 순간 버리는줄 알았네 [10] 신화 2021.02.27 157 1 햄버거에 콜라 안마심 [9] 당장시작해 2021.02.27 138 0 근대 슈발리에 기본스킬셋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살아나려면 안사라지는 배리어 생겨야 되는대 [4] ㅇㅇ (221.145) 2021.02.27 78 0 누브랜드 콜라 무한리필해줌 [2] 캬루루룽 2021.02.27 90 0 이진 눈나 어디 쓸곳없나 [4] 계슬 2021.02.27 73 0 샤오린한테 알몸에이프런해달라고하면 어케됨? [2] 탄산수 2021.02.27 158 0 슈발리에 드디어 날아 오르는 거냐고~ [1] 하라수 2021.02.27 114 0 롯데리아 특 [2] 심장발전소 2021.02.27 62 0 롯데리아 최악의 버거 [8] Ander 2021.02.27 204 0 건틀렛 컨트롤 비스트 생각보다 쌔다 [3] 미카엘1201 2021.02.27 130 0 요즘 콜라 리필 되는데가 어디지 [7] rune 2021.02.27 87 0 공개처형.. " 500배 " [26] 벨리칸 2021.02.27 2790 34 방금 비행기에서 카사켰는데 [1] 캬루루룽 2021.02.27 84 0 가은이 상향해서 가은 응애단들도 눈물흘리면서 풀융합 종신박고 [2] Recette 2021.02.27 100 0 힐데리아 메뉴중에 예전에 팔았던 유러피안치즈버거 맛있었는데 [4] 탄산수 2021.02.27 73 0 3월부터는 주화모아야함.. [7] ㅇㅇ (121.172) 2021.02.27 213 0 중복쓰알 뭐 젤 많이먹음? [1] ㅇㅇ (175.117) 2021.02.27 38 0 뉴비 첫 각성 천장..념글 가능할까요.. [4] 대나무냠냠판다 2021.02.27 99 8 카사 카카오콘 평생 쓰고싶다.. [3] 종근당건강 2021.02.27 136 0 이겜 이벤사이 텀 어느정도임?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7 62 0 롯데리아는 티렉스 , 모짜렐라 시리즈는 ㅇㅈ할만함 [5] Ander 2021.02.27 93 0 건틀렛 아 시발거 좀 체급 맞는애들 매칭시켜주면 안되나 [1] 김유톨맨 2021.02.27 103 0 ✋질문 뉴비 니가와 대처 어떻게 해야해 [5] Ander 2021.02.27 118 0 정보캐는데 1챕하드밀면열림? [1] 치이치이 2021.02.27 59 0 엔프다음 뉴오하-> 디트 루트타도돼? [2] 콘승2 2021.02.27 101 0 롯데리아는 리필이 귀찮아 [1] 공원의수호자 2021.02.27 83 0 롯데리아 치즈버거는 비쌈 치후유 2021.02.27 38 0 요즘은 햄버거 어디가 제일 맛있음? [5] 탄산수 2021.02.27 128 0 이사해서강제로롯데리아먻는데죽을거갓음 [4] ㅇㅇ 2021.02.27 93 0 롯데리아 요즘 맛있음... [6] 오새린 2021.02.27 104 -1 롯데리아 너무 무시하지마셈 그래도 가끔가서 먹으면 맛있음 [6] Zabanya 2021.02.27 87 0 드디어 45층 깼다! [2] 공원의수호자 2021.02.27 85 2 건틀렛 아라크네 다음으로 존나 만족스러운 재발견이다ㅋㅋㅋ [20] 심장발전소 2021.02.27 249 0 맘터 맥날 다 봉인당하는 시간이네 [11] 핸드소닉 2021.02.27 145 0 1주일된 뉴비 가장 힘든거 [2] ㅇㅅㅇ 2021.02.27 77 0 샤오린한테 목줄주고 산책가자고하면 어케됨? [3] 탄산수 2021.02.27 100 0 다음 패스 캐릭이 어케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쌍둥이는 확실히 성능은 좋은듯 [6] Zabanya 2021.02.27 140 0 미야한테 줬던 머적자 [2] 쿵쿵홍 2021.02.27 135 0 적폐쌍둥이 적성핵 먹여서 키워야함? [5] 유진 2021.02.27 150 0 패스 마지막날까지 만렙 안됐을때 [4] ㅇㅇ (175.203) 2021.02.27 116 0 분명 사람은 늘어난거같은데 [11] 이디스애호해 2021.02.27 205 0 나를 정복실패자라고 불러줄수있겠나...? [24] So 2021.02.27 219 5 에피2까지 밀었는데 지금까지 스토리보고 느낀점 [4] ㅇㅇ 2021.02.27 127 1 나도 이제 전당3 유저 [1] 갱룡 2021.02.27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