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대 슈발리에 기본스킬셋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살아나려면 안사라지는 배리어 생겨야 되는대 ㅇㅇ (221.1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7 작성일 2021-02-27 00:25:15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3609 그럼 너무 씹사기 될거같은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Recette 2021-02-27 00:25:56 해제불가배리어면 전당2 못깸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2-27 00:26:55 삭제 수정 그러니까 근대 건에서 힘쓸려면 베리어 유지가 되야 하는대 이대로면 아무리 상향해도 역류로 죽거나 베리어 생겨도 바로 없어져서 죽는 미래밖에 안보이는대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1-02-27 00:27:19 삭제 수정 아 근대 로자 생각하면 정말 어떻게 상향해줄지는 모르겠다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27 00:28:53 적으로 나오는 애들은 별개잖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접음.. [4] ㅇㅇ 2021.02.27 150 -2 형들 카린이 모의작전 내지 육성 조언 좀 [5] ㅇㅇ 2021.02.27 87 0 타이탄 버프 탱쪽으로 해줄까 [1] 물고기자리 2021.02.27 54 0 아 ㅋㅋㅋ 존메 특수기 롤백 해달라고ㅋㅋㅋ [1] 심장발전소 2021.02.27 119 0 건틀렛 좋은 싸움이였다 ' 어이 '.. [2] 벨리칸 2021.02.27 141 0 부사장하고 회의중인데 시그마가 프로젝터 해킹해서 [2] 탄산수 2021.02.27 105 0 각서윤 힐량 역류 특수기에만 넣은거보고 좀 진화했다 생각듬 [2] Recette 2021.02.27 114 0 ✋질문 신은나 건에서 좋음? 두번째 쓰알함선 뭘로갈지 고민중인데 [6] 닉변되나 2021.02.27 136 0 베로니카는 복각 언제하지 [2] 토끼밭 2021.02.27 250 0 메카닉은 시그마 빼고 나온게 없긴 허지? [1] Able 2021.02.27 65 0 이번주 메카덱이 유독 앰뒤스러운 이유가 [8] lllBoomerlll 2021.02.27 204 2 류드 각수연 야누스 3개로 전당3클가능? [1] 포세 2021.02.27 70 0 ✋질문 전당3 공군덱 땜빵 질문 [1] ㅇㅇ (14.58) 2021.02.27 110 0 근거리 고르디 스충 쓰냐? [4] Able 2021.02.27 144 0 시발 나 해킹당했나봄 [13] 으으윽 2021.02.27 204 2 그리운 광고 [8] lllBoomerlll 2021.02.27 172 2 ✋질문 진짜 6지부열면 소대는 둘째치고 함선 어캐함? [3] 판타지카 2021.02.27 139 0 건틀렛 메카덱 어캐깸 [1] 페이든 2021.02.27 66 0 발기찬 아침 ㅇㅇ 2021.02.27 186 0 세계체강햄버거 [5] 아무뮤 2021.02.27 128 0 스포) 순간 버리는줄 알았네 [10] 신화 2021.02.27 157 1 햄버거에 콜라 안마심 [9] 당장시작해 2021.02.27 137 0 근대 슈발리에 기본스킬셋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살아나려면 안사라지는 배리어 생겨야 되는대 [4] ㅇㅇ (221.145) 2021.02.27 77 0 누브랜드 콜라 무한리필해줌 [2] 캬루루룽 2021.02.27 90 0 이진 눈나 어디 쓸곳없나 [4] 계슬 2021.02.27 73 0 샤오린한테 알몸에이프런해달라고하면 어케됨? [2] 탄산수 2021.02.27 157 0 슈발리에 드디어 날아 오르는 거냐고~ [1] 하라수 2021.02.27 113 0 롯데리아 특 [2] 심장발전소 2021.02.27 61 0 롯데리아 최악의 버거 [8] Ander 2021.02.27 203 0 건틀렛 컨트롤 비스트 생각보다 쌔다 [3] 미카엘1201 2021.02.27 129 0 요즘 콜라 리필 되는데가 어디지 [7] rune 2021.02.27 86 0 공개처형.. " 500배 " [26] 벨리칸 2021.02.27 2790 34 방금 비행기에서 카사켰는데 [1] 캬루루룽 2021.02.27 84 0 가은이 상향해서 가은 응애단들도 눈물흘리면서 풀융합 종신박고 [2] Recette 2021.02.27 99 0 힐데리아 메뉴중에 예전에 팔았던 유러피안치즈버거 맛있었는데 [4] 탄산수 2021.02.27 73 0 3월부터는 주화모아야함.. [7] ㅇㅇ (121.172) 2021.02.27 212 0 중복쓰알 뭐 젤 많이먹음? [1] ㅇㅇ (175.117) 2021.02.27 37 0 뉴비 첫 각성 천장..념글 가능할까요.. [4] 대나무냠냠판다 2021.02.27 99 8 카사 카카오콘 평생 쓰고싶다.. [3] 종근당건강 2021.02.27 135 0 이겜 이벤사이 텀 어느정도임?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2.27 62 0 롯데리아는 티렉스 , 모짜렐라 시리즈는 ㅇㅈ할만함 [5] Ander 2021.02.27 93 0 건틀렛 아 시발거 좀 체급 맞는애들 매칭시켜주면 안되나 [1] 김유톨맨 2021.02.27 103 0 ✋질문 뉴비 니가와 대처 어떻게 해야해 [5] Ander 2021.02.27 118 0 정보캐는데 1챕하드밀면열림? [1] 치이치이 2021.02.27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0: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