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ㄴ이런 사람들을 주의해야합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2]
당장시작해
hver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닛강화재료 필요하면 보통 어디 파밍함??
[6]
121
0
각성 시즈 각성 타워 각성 스나는 언제 나오냐
[1]
57
0
패스 개선안하노..
[1]
77
0
전당3에서 아인츠바이 많이 쓰네
[6]
170
0
설날뉴비 각힐vs각등 추천해주십쇼
[12]
189
0
각힐은 체방보단 체체가 나은듯
[1]
98
0
의외로 꼴리는 짤
[1]
97
1
다음함선머해?
[3]
78
0
✋질문
뉴비 메카핵 남아도는데
[1]
87
0
✋질문
린 줄 보조장비 치피세트 하나도 없는데
[2]
79
0
니가와로 화내는거보면
45
0
건틀렛
헤으응...
[2]
74
0
이런 남캐가 각성으로 나오는거임
[5]
137
1
협력전 모건 진짜 좋아보임
[5]
178
0
건틀렛
타워 2개이상 소환시 코스트 재생 20퍼감소
[5]
157
1
건틀렛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
[2]
152
0
✋질문
카사 방어력 제한 뭔말이냐
[9]
264
0
건틀렛
300점 차이인데도 점수 많이주네
[2]
85
0
각등이 진짜 호러네
[4]
191
0
알렉스하고 시그마중에 누가 더 꼴리냐
[1]
47
0
아침에 일어나면 옆에 알렉스 있고
[4]
145
0
아ㅋㅋ 터미 스킨 언제내주냐고
[2]
95
0
ㄴ이런 사람들을 주의해야합니다
[2]
92
1
메이즈 세트에 공격이나 체력붙으면 니들옵션바꿈?
[5]
120
0
✋질문
오퍼 첫정가뭐가좋아요?
[3]
162
0
아 일시정지 안먹히지
[2]
100
0
건틀렛
아침부터 웃었네
[2]
128
0
각서윤이 좋긴 하다
66
0
다음 점검때 새 이벤트 나올까?
53
0
전략전도 패작함?
[1]
70
0
이제 나도 강등위기 만나면 전력으로 맞선다 ㅅㅂ
[7]
143
0
뉴비인데 빙고 이벤트랑 발렌타인 이벤트 해야함?
[3]
94
0
침식체 소환하는거 누구 스킬임?
[8]
151
0
늅이 11000쿼츠 모아따
[4]
135
0
당직때 건했는데
[8]
181
0
구관총 구관방...
[4]
133
0
점심으로 통새우와퍼vs화이트갈릭
[5]
66
0
스커덱에 뭐뭐씀??
28
0
✋질문
뉴비 첫스킨 선택존..
[6]
145
0
메카닉 나올거면 공룡모양 나왓으면 좋겟다
[2]
101
0
이번주메카덱은 탱커 녹이는속도가 차원이 다르더라
[3]
115
0
카사 접음..
[4]
151
-2
형들 카린이 모의작전 내지 육성 조언 좀
[5]
87
0
타이탄 버프 탱쪽으로 해줄까
[1]
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