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전당3에서 아인츠바이 많이 쓰네 ㅇㅇ (59.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0 작성일 2021-02-27 00:46:41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4010 내 102렙 체체 아인츠바이는 탱 존니 못하던데 어캐 쓰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121.172) 2021-02-27 00:46:58 삭제 수정 4에서도 성능좋더라 펼쳐보기▼ ㅇㅇ (59.5) 2021-02-27 00:47:18 삭제 수정 뭐 어캐 써먹음? 앞에내면 너무 금방 죽던데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2-27 00:48:39 삭제 수정 그냥 1인분하는거같던데 2코중엔 그나마 얘라서 펼쳐보기▼ ㅇㅇ (121.172) 2021-02-27 00:49:17 삭제 수정 템이 본체긴해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27 00:48:01 4에서 4~5번째로 내서 홀딩하는 역할로 쓰긴 하는데 내 분탕이도 영 빨리죽더라 난 알렉스씀 펼쳐보기▼ 인트라 2021-02-27 00:51:35 신디대용으로잘쓰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한테 잘해주고싶은데 [10] 아무뮤 2021.02.27 242 0 아니 시발 이거 뭐임 ㅋㅋㅋ [4] 옆집미망인 2021.02.27 202 10 고인물이 뉴비한테 잘해줄수록 망겜이라는데 [8] ㅇㅇ 2021.02.27 178 0 레이드보스 풀피인거 두명이 동시에 들어가서 한방컷내면 어케 됨? [3] 보르챠 2021.02.27 79 0 청문회글보는데 방어 체옵은쓰는데 공격옵은안씀? [5] 루브리카이 2021.02.27 75 0 아 빨리 중기관총솔져 [3] 벨리칸 2021.02.27 80 0 와나. 드디어 깼다 [8] JackDaniel 2021.02.27 108 4 나이엘 뽑기 vs 세라펠 뽑기 vs 리플퀸 뽑기 [3] 팔도 2021.02.27 147 0 머신갑이 아닌 카붕이의 맨얼굴을 봤다가 [2] ㅇㅇ (61.255) 2021.02.27 82 0 샤오린이 사장님쥬지는 3류라고 매도하면 어케함? [6] 탄산수 2021.02.27 122 0 나이엘특 [3] 벨리칸 2021.02.27 103 0 누르망디가 왜 두대지 [4] 은하단 2021.02.27 104 0 미야 때문에 집안에서 우유냄새가 사라지지 않노 [6] 쿵쿵홍 2021.02.27 177 0 창작 손풀기 러프낙서 [5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2.27 2611 92 ✋질문 확정 채용 이거 [6] fkal 2021.02.27 201 0 이유리 픽업때 [3] 이응 (124.50) 2021.02.27 100 0 예전에 전당돌면 크레딧빨려나간다는글많이봣는데 왜그런거임? [8] ㅇㅇ (123.215) 2021.02.27 176 0 살하나 안보이고 개꼴리는팀업ㄷㄷㄷㄷㄷㄷ [12] 벨리칸 2021.02.27 265 1 이걸로 전당3 가능..? [4] 포세 2021.02.27 156 0 유닛강화재료 필요하면 보통 어디 파밍함?? [6] ㅇㅇ (210.182) 2021.02.27 121 0 각성 시즈 각성 타워 각성 스나는 언제 나오냐 [1] 직화하와이안 2021.02.27 57 0 패스 개선안하노.. [1] ㅇㅇ (221.161) 2021.02.27 77 0 전당3에서 아인츠바이 많이 쓰네 [6] ㅇㅇ (59.5) 2021.02.27 170 0 설날뉴비 각힐vs각등 추천해주십쇼 [12] ㅇㅇ 2021.02.27 190 0 각힐은 체방보단 체체가 나은듯 [1] 탄산수 2021.02.27 98 0 의외로 꼴리는 짤 [1] 직화하와이안 2021.02.27 97 1 다음함선머해? [3] 포세 2021.02.27 78 0 ✋질문 뉴비 메카핵 남아도는데 [1] Ander 2021.02.27 87 0 ✋질문 린 줄 보조장비 치피세트 하나도 없는데 [2] ㅇㅇ (180.228) 2021.02.27 79 0 니가와로 화내는거보면 ㅇㅇ (121.172) 2021.02.27 45 0 건틀렛 헤으응... [2] 인생은그런거야 2021.02.27 74 0 이런 남캐가 각성으로 나오는거임 [5] ㅇㅇ 2021.02.27 137 1 협력전 모건 진짜 좋아보임 [5] 인트라 2021.02.27 178 0 건틀렛 타워 2개이상 소환시 코스트 재생 20퍼감소 [5] lllBoomerlll 2021.02.27 157 1 건틀렛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 [2] 크리스피도넛 2021.02.27 152 0 ✋질문 카사 방어력 제한 뭔말이냐 [9] arcadia 2021.02.27 264 0 건틀렛 300점 차이인데도 점수 많이주네 [2] ㅇㅇ 2021.02.27 85 0 각등이 진짜 호러네 [4] Relic 2021.02.27 191 0 알렉스하고 시그마중에 누가 더 꼴리냐 [1] 탄산수 2021.02.27 47 0 아침에 일어나면 옆에 알렉스 있고 [4] 마망쭈쭈조 2021.02.27 145 0 아ㅋㅋ 터미 스킨 언제내주냐고 [2] 벨리칸 2021.02.27 95 0 ㄴ이런 사람들을 주의해야합니다 [2] 보노본호 2021.02.27 92 1 메이즈 세트에 공격이나 체력붙으면 니들옵션바꿈? [5] 루브리카이 2021.02.27 120 0 ✋질문 오퍼 첫정가뭐가좋아요? [3] Mamm 2021.02.27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7 0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