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이 사장님쥬지는 3류라고 매도하면 어케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6]
아무뮤
ㅇㅇ
illy
ㅇㅇ
팔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육성 질문점
[1]
74
0
아 협력전 모르고 일반 레이드덱으로 입장했다
[2]
86
0
✋질문
각성선택권 누구받아야함?
[4]
199
0
신기한 거 알아냄
[1]
56
2
그저 빛...
[5]
221
-1
뉴비 패스 괜히 구매했네
[5]
219
1
✋질문
전당2 막방 오토덱어캐짜야될까
[3]
64
0
아 카운테케이스ㅋㅋ
33
0
나이엘은 솔직히 패스캐릭이 어울림
[1]
80
0
제작시설 넘 답답함
[1]
79
0
갑분싸가 뭔지 알아?
[26]
1933
32
각성 에이미 빨리좀 내줫음 좋겠다
71
0
건틀렛
나를 인10이라 불러주시겠어요?
[8]
164
4
제작시설 하나는 뚫을만한거같음
[4]
105
0
뉴비한테 잘해주고싶은데
[10]
242
0
아니 시발 이거 뭐임 ㅋㅋㅋ
[4]
202
10
고인물이 뉴비한테 잘해줄수록 망겜이라는데
[8]
178
0
레이드보스 풀피인거 두명이 동시에 들어가서 한방컷내면 어케 됨?
[3]
79
0
청문회글보는데 방어 체옵은쓰는데 공격옵은안씀?
[5]
75
0
아 빨리 중기관총솔져
[3]
80
0
와나. 드디어 깼다
[8]
108
4
나이엘 뽑기 vs 세라펠 뽑기 vs 리플퀸 뽑기
[3]
147
0
머신갑이 아닌 카붕이의 맨얼굴을 봤다가
[2]
82
0
샤오린이 사장님쥬지는 3류라고 매도하면 어케함?
[6]
122
0
나이엘특
[3]
103
0
누르망디가 왜 두대지
[4]
104
0
미야 때문에 집안에서 우유냄새가 사라지지 않노
[6]
177
0
창작
손풀기 러프낙서
[52]
2611
92
✋질문
확정 채용 이거
[6]
201
0
이유리 픽업때
[3]
100
0
예전에 전당돌면 크레딧빨려나간다는글많이봣는데 왜그런거임?
[8]
176
0
살하나 안보이고 개꼴리는팀업ㄷㄷㄷㄷㄷㄷ
[12]
265
1
이걸로 전당3 가능..?
[4]
156
0
유닛강화재료 필요하면 보통 어디 파밍함??
[6]
121
0
각성 시즈 각성 타워 각성 스나는 언제 나오냐
[1]
57
0
패스 개선안하노..
[1]
77
0
전당3에서 아인츠바이 많이 쓰네
[6]
171
0
설날뉴비 각힐vs각등 추천해주십쇼
[12]
190
0
각힐은 체방보단 체체가 나은듯
[1]
98
0
의외로 꼴리는 짤
[1]
97
1
다음함선머해?
[3]
78
0
✋질문
뉴비 메카핵 남아도는데
[1]
87
0
✋질문
린 줄 보조장비 치피세트 하나도 없는데
[2]
79
0
니가와로 화내는거보면
45
0